아일랑가 하르타르토 (Airlangga Hartarto) 경제 조정 장관은 조코위 대통령이 법률 2020 – 11호인 고용창출법 정부령 안에 2월 초에 서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일랑가 장관은 코로나 -19 및 2021년 경제 회복 가속화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에서 ” 모든 정부령안과 대통령안이 실질적으로 완료되었으며 대통령이 서명할 것”이라고 1월 27일 말했다.
아일랑가 경제 조정 장관은 고용창출법 정부령 초안은 52개이며 이는 이전 44개 규칙에서 추가했다며 “우리는 정부령안과 대통령령안 44개를 모두 준비했고, 6개 정부령 초안과 대통령 초안 2개를 추가하여 총 52개의 정부 시행령 초안을 제출했다”고 말했다.
정부 시행령 초안은 투자 우선 순위로 정부는 투자를 위해 1,700개의 사업 분야를 개방할 것이며, 재정 및 비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246개의 우선 사업 분야를 준비했다. 이에 당국자는 “그것은 세금면제와 세금 공제와 같다”고 설명했다.
고용창출법 정부령 안 관련자료는 다음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https://uu-ciptakerja.go.id/678-2/
아일랑가 경제조정 장관은 “협동조합과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위해 할당된 90개 사업 분야가 있고 46개 사업 분야는 특정 요구사항이 필요하다. 그렇게 되어 인도네시아 경쟁력이 강화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경제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