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부터 10일까지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JCC)
중소기업 성장 지원하기 위한 상업용 차량 산업의 변화
최신 혁신 기술이 발전하고 기술 적용이 점점 더 쉬워짐에 따라, 중소기업과 영세기업도 이제 상용차를 활용하여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시장도 확대하고 있다.
이에 전기차 또는 친환경 상용차의 도입은 중소기업이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환경 피해의 영향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전기 기반 상용차를 활용함으로써 기업인들은 연료를 절약하고 차량 유지 관리를 더 쉽게 할 수 있다.
환경 친화적인 상업용 차량 외에도 영세기업에 맞게 개조된 밴, 경트럭 등 소형 모듈식 차량이 요구되고 있다.
밴과 소형 트럭을 사용함으로써 기동성과 시장 요구의 모든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이점을 가져올 수 있다.
자동차공업협회 GAIKINDO는 상업용 차량의 환경 친화적 초점을 맞춘 GAIKINDO 인도네시아 국제 상용차 엑스포(GIICOMVEC)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인도네시아 상업용 차량 산업의 최신 혁신과 최신 기술을 선보이는 B2B(Business to Business) 전시회다. 오는 2024년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GIICOMVEC 2024에서는 상용차 산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even Events의 프로젝트 담당자 Agus Riyadi는 “GIICOMVEC은 중소기업을 포함한 기업가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잠재력을 열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JCC)에서 열리는 2024 GIICOMVEC 전시회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주요 구매자를 대상으로 개최된다.
· 중소기업(SME) · 물류회사 · 버스, 관광, 여행사 · 소매업체 · 광업, 석유, 가스 및 에너지 회사 · 건설회사 · 금융 서비스 및 보험 · 레스토랑, 카페, 케이터링 서비스 · 의료기관 · 정부 기관 · 농업, 임업 및 축산업 · 국방 및 군사 부문 · 기타 업종
2024 GIICOMVEC에 대한 최신 정보와 추가 정보를 보려면 www.commercialautoexpo.com을 방문하면 된다.
(편집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