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생산법인, 보건의 날 기념 구급차 및 헌혈 차량 기증

현대자동차 생산법인, 보건의 날 기념 구급차 및 헌혈 차량 기증- 2023.11.19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 생산법인(PT Hyundai Motor Manufacturing Indonesia 이하 ‘HMMI’)은 인도네시아 적십자사 브카시 지부에 구급차 및 헌혈 차량(스타게이저) 2대를 기증했다.

지난, 11월 29일 브카시 군청 앞 광장에서 열린 브카시군 ‘보건의 날’ 기념식에서 현대차 생산법인은 자동차 기증 행사를 실시했다.

자동차 기증 전달에는 인도네시아 지방 정부를 대표하여 브카시 군수인 Dani Ramdan씨를 비롯한 인도네시아 적십자사 브카시 지역위원장 Akhmad Kosasih와 브카시 지방 정부 관계자 및 적십자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다니 브카시 군수는 “현대자동차는 코로나 시절 브카시 인근 병원에 산소호흡기 지원하는 등 대유행의 회복을 도왔으며, 브카시 군의 의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봉규 HMMI 법인장은 “우리가 기증한 구급차와 헌혈차가 브카시 지역의 보건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답했다.

현대자동차 생산법인, 보건의 날 기념 구급차 및 헌혈 차량 전달식에서 헌혈하는 직원들 2023.11.19
현대자동차 생산법인, 보건의 날 기념 구급차 및 헌혈 차량 전달식에서 헌혈하는 직원들 2023.11.19

이날 행사에서는 인도네시아 적십자사는 보건의 날을 기념하여 브카시군 직원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헌혈 활동을 실시하였으며, 이에 현대자동차에서도 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석하는 등 많은 호응을 보였다. (동포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