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지게차 반둥(중부자와) 제3호 지점 오픈

PT. HYUNDAI CHIHAMPLAS 반둥 거점, 전통적 화교딜러 대형 물류회사 중심, 전략적 표적영업 전개 점유율 제고 현대지게차 자와섬 (서부,중부,동부) 판매, AS 기지 완료

2015년 5월 12일

(B6) (1)

현대지게차(대표 박상천)는 지난 5월8일 반둥에서 인도네시아 제3호 지점을 개설했다.

PT. HYUNDAI CHIHAMPLAS (CEO, RUDYANTO) 현대지게차 딜러는 반둥에서 약 20여 년간 특수자동차 및 할부금융에 종사하며 폭넓은 영업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특히, 할부금융을 직접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진 딜러다.

이날 행사에는 PT. HYUNDAI CHIHAMPLAS가 초청한 반둥 및 인근 주요공단의 기업 대표 50여명이 참석하여 박상천 대표가 브리핑한 현대지게차의 주요 특징과 장점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개점 식 행사에서 루·또(RUDYANTO) 딜러 사장은 “현대지게차의 우수한 품질과 현대지게차 인도네시아의 <바로서비스>에 큰 감동을 받았고, 시장점유율이 높은 상황은 아니지만 개척자 정신으로 현대지게차의 판매에 동참하기로 했다” 라며 “인도네시아 최고의 물류회사 및 정부관련 물류회사 등 표적을 설정해서 중점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며 저가격 정책이 아닌 품질과 AS로 승부할 것이다”라고 역설했다.

현대지게차 인도네시아 Main Dealer 박상천 대표는 인사말과 함께 가진 제품설명회에서 “동남아 지역의 열악한 영업환경과 일본제품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현실에서 현대지게차를 파는 것은 단순히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파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대한민국을 팔고 있으며 국가의 혼을 파는 것이다. 그러므로 온 정성을 다하여 인도네시아 고객께 다가갈 것이고 믿어도 된다”라는 강한 메세지를 던졌다.

이어진 제품설명회에서는 현대지게차의 다른 경쟁사 대비 기술적 우위와 고사양에 대해 동영상을 통해 상세하게 설명하여 참석한 인도네시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이례적으로 즉석 판매 계약도 이루어졌다.

PT. HYUNDAI CHIHAMPLAS 반둥 딜러사는 현재 POS LOGISTIC과 업무 제휴를 통하여 인도네시아전 지역의 창고관리시스템에 현대지게차 납품을 추진 중에 있다. 반둥 지역에 현대자동차 액센트 택시를 5백여 대 공급하기도 한 반둥 및 중부자와 지역의 주요 화교기업이며 한국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큰 기업이다.

현대지게차는 2016년까지 인도네시아에 10개 지점을 개설하여 시장점유율 10%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바, 금번 반둥 제3호 지점 개설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지점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대지게차 본점(1호점) Jakarta: PT. HD Forklift Indonesia: 한국인: 0821-2534-3214}
{현대지게차 2호지점 Surabaya: CV. GOOD SERVICE NUSANTARA: 031-503-9998}
{현대지게차 3호지점 Bandung: PT. HYUNDAI CHIHAMPLAS: 022-426-5619}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