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5일
오는 5월 10일 자카르타 샹그릴라(Shangri-La)호텔 내 위치한 샹팔레스(Shang Palace), 사뚜(SATOO), 로쏘(Rosso), 로비라운지(Lobby Lounge) 레스토랑들에서 어머니의 날을 위한 특별한 식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 날 이 레스토랑들을 찾는 고객들은 어머니들에 특별한 날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샹팔레스(Shang Palace)레스토랑의 뷔페는 칸토니 중식을 제공한다. 메뉴에는 딤섬(dim sum), 면 요리(noodles)는 물론 새우튀김과 계란요리(Deep-Fried Prawn with Salted Egg), 가지와 두부요리(Eggplant and Bean Curd)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며 가격은 일인당 318,000 루피아다.
사뚜(SATOO)레스토랑은 서양식과 아시아음식 모두를 제공하며 그 메뉴로는 싱가포르 면 요리인 락사(Singapore Laksa), 야채 케밥(Vegetable Kebab) 등 다양하다. 푸짐한 뷔페메뉴와 함께 어린이들은 책갈피, 엽서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Do-It-Your-Own’이라는 선물 역시 받을 수 있다. 일인당 가격은 418,000루피아다.
로쏘(Rosso)레스토랑은 이탈리아 음식을 제공한다. 그 메뉴로는 이탈리아 대표적인 전채요리인 안티파스티(antipasti)는 물론 살라미(cold cuts), 유기농 마멀레이드(organic marmalade), 다양한 종류의 치즈 등이 제공된다. 일인당 가격은 688,000루피아다. 로쏘 레스토랑의 우아한 분위기는 이를 찾은 고객들과 가족들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로비라운지(Lobby Lounge)레스토랑은 간단한 다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로비라운지를 찾는 고객들은 다과와 함께 커피와 차를 즐기며 그들의 오후를 가벼운 재즈 멜로디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일인당가격은 198,000 루피아이며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