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면역력높이는 10가지 과일

최근 인도네시아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대유행하자 신체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 C 섭취량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다. 환자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항상 고려해야 한다. 보충제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섭취 할 수있는 비타민 C를 많이 포함하는 식품을 먹어야 한다.

비타민 C는 신체 면역력을 높이고 염증을 극복하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타민 C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에 필요하다.

보충제에서 얻는 것 외에도 비타민 C는 자연적으로 음식에서 섭취 할 수 있다. 일부 식품에는 충분한 양의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으며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인체에서 필요한 비타민을 충족 할 수 있다.

11월 26일 MSN Lifestyle에서 인용한 신체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비타민 C가 많이 포함 된 10가지 과일을 소개한다.

1. 키위

키위는 효능이 풍부한 신선하고 신맛이 나는 과일이다. 키위 과일 2개를 섭취하면 비타민 C의 일일 권장량 두 배로 충족시킬 수 있다. 실제로 키위의 비타민 C 함량은 오렌지보다 3 배 더 많다. 영양이 매우 우수한 품종 중 하나는 키위 선 골드다.

2. 오렌지오렌지

이 과일의 좋은 점 중 하나는 비타민 C 일일 권장량의 90%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 메인 식사 사이에 오렌지로 간식을 먹으면 좋다. 비타민 C는 수용성이기 때문에 이 신선한 과일을 섭취하면 인체에 필요한 만큼의 영양분을 유지할 수 있다.

3. 피망

샐러드에 피망 몇 개를 추가하거나이 야채 몇 조각을 사용하면 비타민 C의 필요성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중간 크기 빨간 피망 한 개는 일일 비타민 C 요구량의 169%를 충족한다.
비타민 C뿐만 아니라 붉은 피망에는 신체에 필요한 다른 많은 중요한 영양소도 포함되어 있다.

4. 블루 베리

이 작고 자줏빛을 띤 푸른 과일은 훌륭한 영양 공급원이다. 그 중 하나는 천연 비타민 C 함량이 높으며 블루 베리 한 컵 또는 약 128g은 일일 비타민 C 요구량의 16%를 제공한다.

5. 브로콜리

이 녹색 채소는 비타민 C, 섬유질, 비타민 K 및 철분의 천연 공급원이다. 브로콜리는 128g 당 최대 80mg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이 녹색 채소는 신체의 영양 요구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좋고 특히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도와준다.

6. 오렌지 주스

아침에 오렌지 주스를 선택하는 것은 비타민 C를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오렌지 주스의 카로티노이드는 신체 면역 유지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D와 비타민 C가 풍부한 주스를 선택하면 면역력과 신체에 필요한 다양한 좋은 영양소를 높일 수 있다.

7. 딸기

딸기딸기 8개를 먹으면 일일 비타민 C 요구량의 100% 이상이 공급된다. 엽산 및 칼륨과 같은 다른 영양소와 함께 딸기는 정기적으로 섭취하기에 완벽한 식품이다. 딸기는 면역 유지, 피부 건강 관리 및 딸기를 통해 신체에서 얻을 수있는 많은 이점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8. 체리

체리는 실제로 신체에 필요한 비타민 C가 상당히 많이 함유 된 작은 과일이다. 특히 더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한 아세로라 체리. 이 유형의 체리 하나도 81mg의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어 일일 권장 비타민 C 요구량 90mg을 거의 충족한다.

9. 감자

중간 크기의 감자 하나에는 27mg의 비타민 C 또는 일일 요구량의 30 %가 포함되어 있다. 감자의 비타민 C 함량의 핵심은 껍질이다. 감자 껍질에는 약 4.5mg의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으며 섬유질이 풍부하다.

10. 레몬
레몬레몬 하나를 먹으면 일일 비타민 C 요구량의 약 절반이 충족된다. 레몬은 직접 먹거나 샐러드에 사용하거나 음료와 함께 혼합하여 섭취 할 수 있다. 레몬 섭취는 비타민 C 보충제보다 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레몬 물을 혼합한 레모네이드는 신장 결석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