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도네시아한인회] 코로나19 피해지원 성금모금 실시 안내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로 모두가 힘겨울 때, “어려울 때 돕는 게 도리”라는 말이 절실히 와 닿는 요즘입니다. 국내외 할 것 없이 어려운 상황에도 고통분담에 기꺼이 동참하는 선한 영향력이 큰 위로와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재인도네시아 대구·경북연합회는 극심한 피해를 입은 대구·경북지역의 빠른 복구를 염원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성금 Rp300,085,000를 3/5일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를 통해 대구·경북에 전달하였습니다. 선뜻 기부금 모금에 동참하여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재인도네시아한인회 및 한인단체도 고국의 코로나19 조기극복과 피해지원을 위한 자발적 개인 모금활동을 약 2주간 시행하는데 뜻을 모았습니다.

전 세계적 비상시국에도 우리 고국에 격려와 응원을 보내고 싶으신 분, 작은 나눔실천에 동참하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아래의 계좌로 송금해주시기 바라며, 이렇게 정성으로 모아진 성금전액은 대한적십자사 등 확실한 관계기관에 전달하여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모금 동참방법 안내 ===
▶ 모금기간 : 2020년 3월 6일 ~ 20일
▶ 성금계좌(IDR) : [예금주] YAYASAN WARGA KOREA
– 우리소다라은행/200-913-783-689
– KEB하나은행/220-200-5949
▶ 송금확인문의 : ☎ 021)521-2515, [email protected]
▶ 계좌 송금시, 입금자 성함과 ‘COVID19’ 기재를 부탁드려요!

한인회는 앞으로의 비상상황과 마스크 확보가 어려운 한인동포들을 위해 최대한의 마스크 비축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1차적으로 마스크 1만장은 한국학교(JIKS)에 기증하였고, 어르신·고아원·취약계층 등에 우선 배부해나갈 계획이며 차후 동포들의 긴급한 상황에 대비해서도 적절한 사용방안 등을 강구할 것입니다.

코로나19 사태와 관련 인니정부의 대응 및 조치사항, 실시간 정보를 계속 모니터링하며 지속적으로 안내할 것이오니 동포 여러분께서도 일상생활에서의 행동수칙을 스스로 준수하며 작은 실천에 더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작은 정성과 소소한 나눔이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재인도네사아한인회
회장 박재한 배상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