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다림 끝에 ‘블랙위도우’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영화관이 재개장하는 날인 16일부터 인도네시아 극장에서 상영된다.
이 영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한 명인 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전한다.
영화는 이전에 공개된 적이 없는 나타샤의 배경에 대한 해답을 제공한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를 배경으로 한 스파이 스릴러 영화는 나타샤가 과거와 마주하는 여정으로 관객을 안내한다.
이 영화는 또한 나타샤 주변 사람들의 삶과 그들이 어떻게 그녀를 팬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로 성장시켰는지 보여준다.
그녀는 “정말 기분이 좋다. 10년 동안 연기한 배역에 뛰어들 기회를 얻는 여배우는 많지 않다”고 말했다.
이 스타급 영화는 1964년에 출시된 마블 코믹스에 바탕을 두고 있다. 블랙 위도우에는 옐레나 벨로바 역의 플로렌스 푸, 멜리나 역의 레이첼 와이즈, 그리고 알렉세이 일명 레드 가디언 역의 데이비드 하버도 출연한다.
이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인터뷰] 섬유 관세 장벽 이슈, 김화룡 한인봉제협의회 회장](https://haninpost.com/wp-content/uploads/2026/01/김화룡-재인도네시아-한국봉제협회-회장-180x135.png)







































카톡아이디 hanin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