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 김우재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장

김우재 월드옥타 명예회장/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장

안녕하십니까? 2024년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대회장 김우재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인천광역시, 전라북도에서 열띤 경쟁을 통해서 최종 전라북도 전주에서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가 10월 중 ⌜전주국립무형유산원⌟ 일원에서 사흘간 개최하게 됩니다

2024년 새해에는 재외동포청이 개청한 이후 첫 번째 맞이하는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前.세계한상대회) 이기 때문에 그 어느 해 보다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향후 1000만 재외동포시대 경제인들의 비즈니스 활발한 교류를 통해 경제영토를 확장함은 물론 고국에 대한 사랑과 자긍심을 갖게 할 뿐만 아니라 차세대 경제인들에게 희망의 끈을 이어가게 하는 매우 뜻 깊은 경제비즈니스 대회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본인은 현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무궁화그룹 회장과 17대 World-OKTA 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을 엮임 했고 한상리딩 CEO 뿐만 아니라 공동 대회장 경험도 있습니다.

본인의 경험을 살려 새로운 시스템도입과 철저한 사전 준비를 위해 TF팀 구성 재외동포청장과 전라북도 도지사 비즈니즈 전문가 교수 등 완벽한 원 팀을 구성해서 예컨대 한국에 공영방송 체널을 통한 특별대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그동안도 좋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2024년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는 재외동포청 개청에 맞게 더욱 알차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야심찬 각오를 말씀드립니다.

향후 진행되는 대회과정은 각국에 있는 세계경제인들과 재외동포청과 전라북도와 모국에 있는 중소기업중앙회 및 지방자치단체장들과 촘촘한 Business Network를 통해서 소통하며 잘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책이나 집행부에 바라는 말씀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소상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에는 국운이 상승하고 세계경제도 술술 풀려서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년 1월 1일 새해아침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