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 한인 문예총 박의태 회장 “다양한 문화 속에서 더 많은 경험과 소통을”

2024 갑진년, 인도네시아에 계신 한인 여러분.

갑진년은 새로운 시작과 기운이 넘치는 해로서 해가 바뀜에 따라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다가올 수 있는 상징적인 해입니다.

풍요롭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며, 여러분과 가족들에게 뜻깊은 소식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 속에서 더 많은 경험과 소통을 쌓아가며, 소중한 인연을 더욱 깊게 이어가길 바랍니다. 함께 누리는 새해는 새로운 친목과 협력의 시작이 될 것이며, 서로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2024년에는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며, 모든 계획과 목표가 순조롭게 이뤄지길 기대합니다. 어려움이 닥쳐도 그것을 통해 더 큰 힘과 지혜를 얻을 수 있기를 믿습니다.

한인 커뮤니티가 더욱 발전하고 번영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모두가 행복과 즐거움으로 가득 찬 새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하시는 모든 일에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재인니 한인 문화 예술 총연합회 회장 박의태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