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인도네시아 팬들 초특급 생일 서포트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10월 13일)을 맞아 인도네시아 팬들이 초특급 서포트로 축제 열기를 더한다.

인도네시아 팬베이스 ‘Jimin Indonesia'(이하 PJM_INA)는 지민의 생일 당일인 13일과 14일 이틀간 자카르타를 비롯한 인도네시아 13개 도시에서 94개의 LED 스크린을 통해 지민의 생일을 대대적으로 축하한다.

또한 지민의 생일인 10월 한 달 내내 즐기는 짐토버(Jimtober+October) 기간 동안 Pictple, Selfi Time ID, Snaplab, 등 6개 대형 사진 부스 업체와 협업해 자카르타를 비롯한 인도네시아 전역의 17개 도시 67개 매장에서 대대적인 포토 부스 이벤트와 함께 생일 카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PJM_INA’는 평소 기부를 실천하는 지민을 본받아 ‘Save the Children Indonesia’과 함께 가뭄으로 피해 입은 동부 인도네시아 어린이를 돕는 기부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전해 지민을 닮고자 하는 선한 영향력이 지구촌 곳곳으로 퍼져나가고 있음을 알렸다.

지민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또 다른 인도네시아 팀 ‘JIMIN LOVERS INDONESIA’는 자카르타 중심에 있는 최고층 빌딩 ‘그라하 만디리'(Graha Mandiri)의 대형 외부 전광판에서 14일 16시부터 21시까지 지민의 생일 축하 광고 영상을 송출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생일인 13일에는 새벽 4시부터 밤 12시까지 하루 동안 인도네시아 12개 도시 93개 기차역에서 영상 광고를 통해 지민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알려 인도네시아 전역이 지민의 생일 축제의 장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또 다른 지민의 인도네시아 팬 ‘Jimincherisher은 자카르타 대표적인 관광 명소이자 복합문화공간 ‘M Bloc Space’ 외부의 대형 광고판을 통해 13일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지민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또한 길고양이들을 위한 생일 컵 슬리브 이벤트를 통해 ‘JIMEOW (JIMIN+MEOW) 길거리 무료 급식 키트’를 배포하였으며 지민의 생일에는 ‘M Bloc Space’에서 추가로 고양이 드라이 푸드를 나눠주며, 인도네시아의 유기견 보호 센터 ‘Shelterpejaten’에 위탁견을 돕기 위해 기부했다고 알렸다.

지민의 생일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21세기 팝의 아이콘의 명성을 실감케하며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의 지민에 대한 사랑과 축하의 마음을 담은 수많은 이벤트와 기부 행렬로 지구촌 곳곳이 들썩이고 있다.

(starnews)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