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케이콘’, 인도네시아에 공연 생중계…현지 텔콤과 맞손

LA에서 열린 CJ ENM 케이콘, 지난 19일부터 사흘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CJ ENM의 '케이콘(KCON) 2022 LA' 행사 모습

CJ ENM이 인도네시아 통신사 텔콤과 협력해 케이팝 콘서트 ‘케이콘(KCON) 2022 LA’를 현지에 생중계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케이팝 팬들의 이목이 쏠릴 예정이다.

KCON 202216일 텔콤에 따르면 CJ ENM과의 협력으로 인도네시아에 케이콘 2022 LA를 생중계한다. 콘서트는 유씨티브이 고(UseeTV Go)에서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방영된다.

텔콤은 인디 홈 고객에게 케이콘 시청 바우처 코드를 이메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인디 홈 고객은 무료로 케이콘을 관람할 수 있다. 타사 고객은 20일까지 9000 루피아(약 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콘서트 당일에 시청권을 구매하려면 1만5000 루피아(약 1340원)를 지불해야 한다.

미국 LA에서 열리는 케이콘이 인도네시아에 생중계되면서 인도네시아에서 한류 붐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데디 슈허만 텔콤 인도네시아 TV비디오 부서 총괄 매니저는 “CJ ENM과의 협력으로 자사 고객에 흥미롭고 질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케이콘엔 △에이티즈(ATEEZ) △크래비티(CRAVITY) △ENHYPEN(엔하이픈) △아이앤아이(INI) △있지(ITZY) △제이오원(JO1) △케플러(Kep1er) △라잇썸(LIGHTSUM) △이달의소녀(LOONA) △엔시티 드림(NCT DREAM) △엔믹스(NMIXX) △스테이씨(STAYC) △더보이즈(THE BOYZ) △티오원(TO1) △우주소녀(WJSN) 등 글로벌을 뒤흔드는 케이팝 리딩 그룹들이 출연한다.
한편, CJ ENM은 LA에 이어 8월 시카고, 10월 도쿄에서 케이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