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Mart & LOTTE WHOLESALE, 단계별 PPKM에 정상운영

LOTTE Mart & LOTTE WHOLESALE은 여전히 지역 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려 있다.
8월 26일 현재 코로나19 사례의 상태에 따라 인도네시아 여러 지역에서 1~4 단계별 지역사회활동정책 (이하 PPKM)을 시행하고 있다.

롯데마트 & 롯데도매는 정부의 법령을 준수함으로써 지역사회의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긴급 산업 부문이다. 이는 코로나19 대응 테스크포스가 엄격하게 감독하는 건강 프로토콜을 준수하여 지속적으로 평소와 같이 운영할 수 있다.

현재 PPKM 기간 롯데도매 35개 매장과 롯데마트 14개 매장은 정상 운영되며, 건강 수칙을 준수하여 지역사회의 요구에 항상 부응할 준비가 되어 있다. 롯데마트, 롯데도매 매장 입장 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 측정이 필수이다.

각 자치단체의 정책에 따라 점포별 영업시간이 상이한다. 공공 장소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소독제를 살포하고 사용하기에 안전한 위생 용품을 사용하여 매장 구역의 청결을 항상 유지하고 있다. 그 안에 포함된 모든 화학 물질은 검사받고 있으며, 제품 위생을 위해 안전기준(MSDS)에 적용되고 있다.

인도네시아 전역에 있는 롯데도매 매장과 롯데마트를 방문해 보세요. 최신 흥보는 인스타그램 @lottegrosir, @lottemartindo를 통해 확인하거나, 홈페이지 www.lottemart.co.id를 클릭하면 된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