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아시안게임 응원영상공모전 대상에 윤지영씨

2018 장애인 아시안게임 지원 민관협력위원회가 주최한 ‘응원영상공모전’ 시상식에서 주인도네시아 대한민국대사상에 윤지영(우리컨설팅 근무.사진 오른쪽)씨 수상하고 있다.

재인도네시아 한인회(회장 양영연)는 2018 장애인 아시안게임 지원 민관협력위원회가 주최한 ‘응원영상공모전’ 시상식 및 감사장 수여식을 지난 11월 7일 개최했다.

2018 장애인 아시안게임 지원 민관협력위원회가 주최한 ‘응원영상공모전’ 수상자들
2018 장애인 아시안게임 지원 민관협력위원회가 주최한 ‘응원영상공모전’ 수상자들

응원영상공모전에는 11개팀이 참가하여 주인도네시아 대한민국대사상에 윤지영(우리컨설팅 근무)씨 수상했다. 또한 재인도네시아 한인회장상에 성요셉성당 플로라 (자카르타 아줌마들), 아시안패러게임 지원 민관협력위원회 본부장상에 UPH 한인학생회팀이 각각 수상했다.

참가상에는 인도네시아 국립대학교 한인학생회, JIKS 7학년 Brass Band, 한민족여성네트워크 인니지부(KOWIN), 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 10학년 2반 김형섭, 갱스맘, kembar (쌍둥이 이주한, 이주영), 작은 영웅팀이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민식 단장, 양영연 공동 위원장, 송광종 본부장이 참석하여 응원을 하면서 즐겁고 가슴 벅찬 순간의 상황을 이야기 나누며 시작하였다.

감사장을 수상한 한국문화원 서포터즈 20명은 경기 기간 8일 모두 응원에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고, 강병찬 수상자는 사이클 선수단에 식사를 제공하였고, PT.YUTU SINAR JAYA에서는 가방을 지원하였고, 한바패는 눈에 띠는 응원을 도와 한국팀이 2위를 달성하는데 큰 힘이 되었다.

응원영상공모전에 참가했던 영상물은 http://www.indoweb.org/apg201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포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