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Google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10대 이슈는?

1. Surat Cinta untuk Starla 노래
surat cinta untuk starlaSurat Cinta Untuk Starla는 유튜브에서 1억 8,300만 회 이상 시청 된 노래이다. Last Child 밴드의 전 구성원인 Virgoun의 첫 솔로 앨범 데뷔 곡 중 하나이다.

2. Pengabdi Setan 영화
pengabdi setanJoko Anwar(인도네시아 유명 영화감독)가 감독 한 공포 영화. 이 영화는 1980년 첫 번째 버전에서 리메이크된 작품으로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3. Setya Novanto 국회의장
Setya Novanto 국회의장KPK가 Setya Novanto(인도네시아 하원 의장)를 발표 한 이래로 그와 관련된 흥미로운 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이슈가 되었다.

4. Pilkada DKI 자카르타 주지사 선거
Pilkada DKI 자카르타 주지사 선거자카르타 주지사를 5년 임기로 선출하기 위해 2월 15일과 4월 19일 두 차례의 주지사 선거가 열렸다. 4월 19일 결선 투표에서 Anies Baswedan이 선출되었다고 밝혔는데, Ahok은 여론 조사가 마감 된 몇 시간 후 패배를 인정했다.

5. Asian Games 2018
Asian Games 2018-1자카르타 팔렘방 2018로 알려진 제18회 아시안게임은 2018년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인도네시아에서 개최 될 범 아시아 멀티 스포츠 이벤트이다.

6. Jokowi Mantu 조코위 대통령 사위
Jokowi Mantu 조코위 대통령 사위Joko Widodo의 차녀 Kahiyang Ayu boru Siregar와 Bobby Afif Nasution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ngunduh mantu (사위를 환영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 결혼식은 또한 외국 뉴스 채널, BBC 및 Channel News Asia에서 선보였다.

7. Ayam Geprek 닭요리
Ayam Geprek 닭요리Ayam Geprek 또는 닭 튀김을 매운 삼발과 함께 짓이겨 먹는 음식이다. 모짜렐라 치즈, 계란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하여 먹을 수 있다.

8. Raja Salman 사우디 살람국왕방문
Raja Salman 사우디 살람국왕방문3월 1일부터 9일까지 인도네시아에 살람 왕이 방문한 것은 여섯 번째 아시아 투어의 일부이다. 특별 대사는 Faisal bin Abdulaziz Al Saud 사우디 왕이 자카르타를 방문한 마지막 때인 1970년후로 첫 방문이다.

9. Sidang Ahok 아혹주지사 법정
자카르타의 전 주지사 Ahok으로 알려진 Basuki Tjahaja Purnama는 자카르타 남부 법정에서 5월 9일 감옥에서 2년형을 선고 받았으며 코란의 특정 구절을 잘못 해석 한 것으로 간주했다.

10. Om Telolet Om 옴 트롬렛 옴 경적
Om Telolet Om 옴 트롬렛 옴 경적Om Telolet Om
(#OmTeloletOm이라고도 함)은 버스 운전 기사가 변경된 경적을 리듬 방식으로 경적을 울릴 때 인도네시아 청소년의 흥분을 보여주는 소셜 미디어 활동이다. 그것은 문자 적으로 “삼촌, 제발, 빵빵 울려주세요”라는 뜻이다. “telolet”이라는 단어는 버스 경적의 리듬을 나타낸다.
이 경적음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유명세를 탔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