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듀엣가요제 왕중왕 최효인 초청 공연

한국문화원 초청 최효인 자선콘서트“환호”

깜짝이벤트 듀엣코너 김민성씨 출연 “널 사랑하지 않아”로 갈채 받아

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은 2017년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서 우승한 최효인 가수를 초청해 송년 미니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12월 11일(월) 오후 6시 30분 롯데쇼핑에비뉴에서 열린 “최효인 미니콘서트 인 자카르타”는 코참 코윈 아시아나 K-TV 협찬으로 한인포스트가 주관했다.

최효인 가수는 뭉클함과 감동, 영혼을 울리는 노래로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MBC ‘듀엣가요제’에서 한동근과 함께 ‘바람기억’,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등으로 화제를 모은 최효인은 이번 자카르타 팬미팅을 통해 듀엣가요제에서 미쳐 다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만의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팬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갔다.

이날 공연장에는 공연을 앞두고 폭우가 쏟아져 차량 정체로 예약자들이 못오거나 공연 마치기 5분 전에 오신 분들도 있어 아쉬움이 많았지만, 공연은 감사와 감동의 무대였다.

이강현 상공회의소 수석 부회장은 “최효인씨의 영상에서 느낄 수 없었던 풍성한 음색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최효인 팬클럽 회원 5명은 멀리 미국 워싱턴에서 자카르타까지 찾아와 최효인양과 주최자들을 놀라케 했다.

특히 공연 깜짝 이벤트로 동포 듀엣코너에서는 김민성씨가 출연해 한동근씨 못지않은 실력으로 참석자들은 환호와 박수를 했다. 이날 김민성씨는 “널 사랑하지 않아”로 최효인 가수와 호흡을 맞추어 관객의 갈채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최효인 가수는 “해외 첫 공연을 인도네시아에서 갖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이라면서 한인동포의 성원에 감사를 전했다. <기사. 동포사회부>

KakaoTalk_20171218_085741290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