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 공항철도, 망가라이역까지 구간 연장

BNI City(Sudirman Baru)역과 수카르노하타(Soekarno-Hatta)국제공항을 이어주던 공항철도의 구간이 연장되어, 10월 5일부터는 망가라이(Manggarai)역까지 운행된다.

따라서 공항철도 구간은 Manggarai Station – BNI City – Duri –  Batu Ceper – Soekarno Hatta공항의 5 개 구간에서 매일 34회 운행되며, 망가라이와 수카르노하타 구간의 총 운행 소요시간은 57분이다. Soekarno-Hatta행 첫 열차는 05시 10분이며 마지막 열차는 21시 40분에 끝난다. 한편, 망가라이행 첫 열차는 06시 20분이며 마지막 열차는 23시 20분이다.

PT Railink는 망가라이역 구간 연장을 기념하고 승객의 탑승율을 높이기 위해 망가라이역과 수카르노하타역 구간의 가격을 4만 루피아로 인하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교통부장관은 구간 연장 및 가격 프로모션을 통해 탑승율이 6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