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인도네시아 새로운 트레이딩 시스템 ‘HERO’출시

키움증권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에서 신창근 대표, 대사관 정하용 국세관을 비롯한 증권가 주요 인사들과 함께 현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리뉴얼된 트레이딩 시스템 'HERO'를 런칭하고 있다.2024.1.29. 사진 한인포스트

키움, 고객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
‘HERO’ 선보여… “MTS 업계 큰 반향 일으킬 것”

키움증권 인도네시아가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새로운 UI, UX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HERO’을 출시했다.

키움증권 인도네시아(https://www.kiwoom.co.id)는 24일 IDX거래소 공식 채널 ‘IDX채널’을 통해 새로운 트레이딩 시스템 런칭 이벤트를 열었다.

 신창근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대표가 현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리뉴얼된 트레이딩 시스템 'HERO'를 설명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 2024.1.29. 사진 한인포스트
신창근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대표가 현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리뉴얼된 트레이딩 시스템 ‘HERO’를 설명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 2024.1.29. 사진 한인포스트

신창근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대표는 “새로운 HERO는 더욱 현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주식 거래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리뉴얼된 트레이딩 시스템은 한국 키움증권의 선진 플랫폼 IT기술과 인도네시아 직원 및 고객들의 아이디어 등을 통해 어우러진 성과”라고 강조했다.

실제로 직원 인터뷰, 고객의 소리(VOC), 사용자 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이번 트레이딩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트레이딩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 중심의 UI 구성이다.

고객이 손쉽게 시장 정보, 자산 및 투자 정보를 하나의 홈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것이다. 시장, 글로벌 지수, 보유 자산, Today Stock Pick, Trending 종목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대표적 예다. 아울러 뉴 HERO는 현지 투자자를 위해 인도네시아어도 제공한다. (경제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