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고객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
‘HERO’ 선보여… “MTS 업계 큰 반향 일으킬 것”
키움증권 인도네시아가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새로운 UI, UX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HERO’을 출시했다.
키움증권 인도네시아(https://www.kiwoom.co.id)는 24일 IDX거래소 공식 채널 ‘IDX채널’을 통해 새로운 트레이딩 시스템 런칭 이벤트를 열었다.
신창근 키움증권 인도네시아 대표는 “새로운 HERO는 더욱 현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주식 거래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리뉴얼된 트레이딩 시스템은 한국 키움증권의 선진 플랫폼 IT기술과 인도네시아 직원 및 고객들의 아이디어 등을 통해 어우러진 성과”라고 강조했다.
실제로 직원 인터뷰, 고객의 소리(VOC), 사용자 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이번 트레이딩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트레이딩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 중심의 UI 구성이다.
고객이 손쉽게 시장 정보, 자산 및 투자 정보를 하나의 홈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것이다. 시장, 글로벌 지수, 보유 자산, Today Stock Pick, Trending 종목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대표적 예다. 아울러 뉴 HERO는 현지 투자자를 위해 인도네시아어도 제공한다. (경제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