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사이트 ‘히어로’가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는 재외동포 및 국내외 거주 중인 외국인 구직자들을 위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구직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히어로는 구직 정보뿐만 아니라 중고물품 거래가 가능한 ‘중고시장’을 비롯한 ‘부동산정보’, ‘지식공유’ 등의 메뉴를 운영하며 국내 거주 외국인 구인구직자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해당 사이트 내에서는 한국어와 함께 영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가 지원되고 있어 한국말에 서툰 외국인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구인, 구직 사이트와 같이 다양한 직종의 구직 활동이 가능해 구직을 원하는 외국인들의 선택의 폭도 넓다.
관계자는 “기존 내국인 구직 사이트와 같이 외국인들도 다양한 직종에서 구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들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이용에 편의를 더하기 위하여 모든 회원들은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히어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사이트는 9월 15일까지 광고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광고 등록 후 포스트광고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포스트 광고는 4시간마다 리스트 업 될 예정이다. © 잡포스트(JOBPOST)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