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스타게이저, 매력적인 외관과 실용성있는 공간 마련

현대차 최신 모델인 Stargazer는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갖춘 넓은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PT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HMID)는 최신 제품이 될 현대 스타게이저의 실내 모습을 6월 24일 살짝 공개했다.

현대 스타게이저는 인도네시아 가족 단위로 함께 탑승하는 특성에 맞게 특별히 설계되었다고 현대측 전했다.

현대 스타게이저는 매력적인 외관과 함께 실용성을 우선시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기능성을 최대한 살렸다.

현대 스타게이저의 다기능 다목적 공간 운영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적용되는 기본 사항이다. 현대 스타게이저 실내는 넉넉한 공간 덕분에 모든 탑승객에게 만족감을 높혔다는 게 현대 측의 설명이다.

Hyundai Stargazer Interior
Hyundai Stargazer Interior

한편, 천장에 아치형 One Sleek Curve 디자인 유형 은 강한 인상을 터치하고 실내외 실용적 디자인 컨셉의 결합은 즐거운 운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PT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 차우준 법인장은 “인도네시아 자동차 산업의 스타일을 바꾸는 것은 고객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계기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 스타게이저는 동급의 차량을 선도하는 새로운 벤치마크로 특별히 설계되었다.

차 법인장은 “이번 인도네시아에 출시되는 최신 모델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현대적 라이프 스타일에 부응하기 위한 현대자동차 대응 전략이 될 전망이다. 인도네시아 국민들의 많은 의견을 반영하여 제작된 현대 스타게이저를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Hyundai Stargazer Interior
Hyundai Stargazer Interior

현대 스타게이저는 숨겨진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다. 그 중 하나는 작은 쟁반, 컵 홀더, 여분의 주머니, 피크닉 테이블 등과 같은 것이다.

또한 동급 모델 차량에 비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실용적인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실용성도 엿볼 수 있다.

현대차 인도네시아 법인은 추후 차량 사양, 기능, 가격 등을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에 대한 최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인 www.hyundai.com/id/id 또는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 인스타그램,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 의 다양한 현대 소셜 미디어 채널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HyundaiMotorID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현대차 비포서비스의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콜센터 (0-800-1-878-878)로 연락하여 한국어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할 수 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