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화생명 인도네시아 법인입니다.

먼저 인도네시아에 계신 모든 한국 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저희 한화생명은 2013년 인도네시아 진출 이후 은행의 방카슈랑스 상품을 통해 또는 개별적인 문의와 요청 관련하여 한인 동포 여러분들과 소통하여 왔습니다.

특히 지속되는 팬데믹 상황에서의 건강과 보험에 대한 니즈, 현지의 금융 및 보험 상품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들을 직간접 경험하며, 한국에서 온 유일한 생명보험사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자 정식으로 코리안 데스크를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Print한국 분들이 궁금해 하고 원하시는 부분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가입보다는 관리와 서비스가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기에 이제서야 준비된 모습으로 찾아 뵙고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향후 보험 정보 및 금융 상품 관련하여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드릴 예정이며, 카카오톡, WA 및 네이버 밴드 등 전용 소통 채널 통해 한국어로 실시간 상담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론칭 프로모션 등 순차적인 이벤트로 소소한 재미 또한 더할 계획입니다.
보험회사 건전성 지표인 RBC비율 인도네시아 생명보험 업계 1위의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 7,630%, ’21년 1분기 기준) 신뢰도와 한국에서 한국 분들에 맞게 축적된 70여 년간의 보험 노하우로 인도네시아 한인 동포 여러분들과 소통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그리고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리며, 무엇보다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