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지게차 성황리에 마쳐

1년만에 안정적인 시장진입 성공, 한인기업 만족, 호응도 높아 고객만족상, 금상(삼익악기) 은상(제일연마) 동상(흥아 외) 수상

(Wednesday, July 16, 2014)

현대중공업의 산업차량부문(부서장 안병준)은 인도네시아 현지 공식 에이전트인 PT. HD FORKLIFT INDONESIA(대표 박상천)와 공동으로 7월12일(토요일) 땅그랑 소재 모던 골프장에서 <인도네시아 고객초청 제품 설명회 겸 골프대회>를 140여명의 고객이 참가한 가운데 실시했다.

금번 제품 설명회는 지난 1년간 현대중공업 지게차를 구입한 고객과 신규고객을 초청하여 세계 TOP 브랜드인 현대중공업 지게차의 우수성을 알리고 현지 에이전트 PT. HD FORKLIFT를 통하여 고객만족 <바로서비스> 설명회를 홍보함으로써 인도네시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현대중공업 산업차량부문의 안병준 부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현대중공업 지게차를 구입하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2009년도에 불과 10대 밖에 안된 아세안 시장 판매가 금년도에 약 800대 판매가 예상되는 만큼 성장을 거듭하고 있고, 특히 아세안 시장의 중심 인도네시아 시장의 판매확대를 위하여 본사에서도 많은 지원과 관심을 가질 것이다” 라고 역설했다.

현대중공업 인도네시아 법인, PT. Hyundai Machinery Indonesia (법인장 김병수),의 김병수 법인장은 금년 7월부터 법인에서도 현대지게차에 대한 직접적인 관리 및 지원체제를 구축할 예정이므로 향후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 이다” 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100여 참가기업을 대표하여 인사말을 전한 PT. ANEKA PANEL INDONESIA의 최병우 사장은 “현대지게차가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적인 사업확장을 바라며 현지화에 잘 적응하여 모범적인 사례를 남기기를 바란다”는 좋은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로 두 번째 실시한 제품설명회에서는 고객만족상 시상식도 있었다. 현대지게차를 구입한 후, 1년간 사용하면서 <바로서비스> AS를 경험한 고객 중, 만족도가 높은 기업을 대상으로 PT. Hyundai Forklift Indonesia가 시상식을 가졌는데, 금상은 삼익악기의 김진관 부장, 은상은 제일연마의 조성완 법인장, 동상은 흥아타이어 유현종 상무, 코스텍 강원철이사, 코린도 박지배 부장이 각각 수상을 하여 상금 및 부상을 받았다.<사진참조>

특히, 금상 수상자인 삼익악기의 김진관 부장은 “현대지게차를 사용한 인도네시아 기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고장도 없고 매월 정기 서비스 등에 큰 감명을 받았다” 라고 수상 소감을 언급했고, 타 수상자들도 대부분 “한국제품 구입 후, AS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현대지게차의 바로서비스를 받았보니 전혀 걱정할 이유가 없었다” 고 공통적인 코멘트가 있었다.

{현대지게차문의:
PT. HD Forklift Indonesia 한국인: 0821-2534-3214,
021-9727-7466}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