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루왁 인도네시아

DSCF8409v

진짜 커피 루왁은 여기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커피 루왁입니다. 한국 사람들은 커피 루악을 사랑합니다. 커피루왁은 한국인들의 톡특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커피루왁 맛있고 커피향이  좋고 커피루왁은 몸의 건강을 해치지 않습니다.

왜 코피루왁은 건강을 해치지 않습니까?
루왁의 뱃속에서 단백질 분해 효소가 커피 콩에 들어가서 펩티드 아미노산을 자유롭게 합니다(0,5% – 1%). 그래서 속 쓰림과 불면증에 걸리는 사람도 상관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커피콩을 수집한 후에 세척과 건조 그리고 살짝 볶아 내린 이 커피콩은 향기롭고 덜 쓴 맛의  커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커피 루악은 주로 인도네시아의 열도에서 생산합니다.

“커피루왁 인도네시아”는 아체와 만델링(수마트라 섬)에서 왔습니다. 아라비카 커피나무와  야생 루왁은 가장 좋은 커피를 생산합니다. 왜일까요?

루왁 고양이는 90 % 이상 익은 커피 열매만 먹습니다. 루왁은 커피 열매를 찾을 때 커피열매의 색깔을 안보고 예리한 후각을 사용합니다. 한 커피나무에서 높은 성숙도 수준으로 커피열매가 1-2개만 있습니다. 커피의 성숙도는 커피의 맛에 큰영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최소 일정량 야생 루왁 커피만 제공합니다. 사육장에 있는 루왁보다 야생 루악이 더 좋습니다. 숲에 사는 루왁은 커피 열매뿐만 아니라 다른 익은 과일도 먹어서 커피 루왁에  향기로운 꽃과 과일 향기가 납니다. 농약을 사용하지 않아서 건강에 좋습니다.

우리 회사는 항상 커피농장에 방문하고 커피콩을 스스로 볶아 루악 커피의 품질을 유지합니다.
문의전화: (021) 7064-7776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