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소다라은행, 대한민국 부동산/세무 최고전문가 초청

우수고객대상 '글로벌 자산관리 세미나' 실시

– 해외동포를 위한 절세 전략,  한국  부동산 투자방향  및 성공사례 소개
– 1:1 상담 등을 통한 개인상황에 맞는 차별화 된 해결책 제시 및 자산관리 자문서비스 제안

우리소다라은행(은행장최정훈,www.bankwoorisaudara.com)은 지난 5월 2일 SCBD Treasury Tower에 위치한 우리소다라은행 본점에서 인도네시아 우수고객 및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 글로벌 자산관리 세미나”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한국의 세무 및 부동산에 대한 다양한 이슈에 대한 궁금증과 노후 역이민에 대비한 자산관리에 인도네시아 교민들의 높은 관심이 반영되어 100명이 넘는 많은 고객들이 참석하였다.

세미나 1부에서는 우리은행 Tax 컨설팅팀 김범진세무사가 ‘인도네시아 한인들을 위한 절세전략 및 해외금융계좌 신고’, 부동산투자지원센터 안명숙부장이 ‘한국 부동산 시장의 진단 및 합리적인 투자 전략’등에 대해 2시간에 걸쳐 강의를  진행하였다.

또한 오후 세미나 2부에서는 사전 예약고객에 대해 1대1 대면상담을 추가로 진행하여 세무 및 부동산 고민에 대한 개인별로 차별화 된 해결책과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우리소다라은행은 인도네시아 경제전문 미디어인 Warta Ekonomi가 선정하고, BCA,BRI 인도네시아 유수의 은행 CEO가 수상하는 “BUKU2 Top Leader Award” 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리소다라은행 최정훈 은행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소다라은행의 우수한 경영실적과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대내외에서 다시한번 인정받은 것으로, 인도네시아 한국계  최고 은행의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인도네시아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