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장관 “브루노 마스의 자카르타 콘서트 개최에 감사”

▲브루노 마스 자카르타 콘서트 홍보물

산디아가 우노 관광창조경제부 장관은 6월 24일 성명을 통해 2024년 9월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인도네시아에서 콘서트를 열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6월 24일 자카르타에서 열린 ‘산디 우노와 함께하는 주간 브리핑’에서 장관은 “투쟁이 꽤 길었고 마침내 그것을 얻었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산디 장관은 세 번째 인도네시아 콘서트를 통해 브루노 마스는 약 20%의 외국인 관광객이 인도네시아를 방문하고 여행하도록 유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콘서트 프로모터인 PK 엔터테인먼트는 라이브 네이션, TEM 프레젠트와 함께 2024년 9월 11, 13일과 14일 자카르타에서 ’24K 매직’ 가수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미국 출신의 이 가수는 북부 자카르타의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JIS)에서 이틀간 자신의 히트곡을 공연할 예정이다.

브루노 마스 콘서트 프로모터인 PK 엔터테인먼트, 라이브 네이션, 템 프레젠트의 티켓 판매에 관한 정보에 따르면, 브루노 마스 콘서트 티켓 판매는 여러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될 것이라고 인스타그램 게시물 @pkentertainment.id를 통해 확인되었다.

만디리 프리세일은 6월 27일(목) 10:00부터 6월 28일(금) 23:59까지 진행되며 티켓은 리빙 바이 만디리 앱의 수카 기능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일반 판매는 6월 29일 10:00 WIB에 웹사이트 brunomarsinjakarta.com을 통해 시작된다. VIP 패키지는 웹사이트 vip.livenation.asia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생활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