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는‘K-뮤지컬’과 함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10주년 기념 공연 영상 및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 도겸의 찬란한 여정-

주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원장 김용운)은 2024년을 맞이하여 한국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와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 도겸의 찬란한 여정’ 2편을 스크린으로 감상하는 행사를 자카르타와 브카시, 땅그랑, 데폭의 영화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세계시장에 진출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K-뮤지컬을 인도네시아에 소개함으로써 다양한 한류를 선보이는데 목적이 있다.

[ATT2]Poster Xcalibur‘몬테크리스토’는 2010년 초연이후 50만 명 이상이 관람한 대중성 높은 작품으로 화려한 무대연출과 통쾌한 복수의 서사, 웅장한 음악을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2020년 10주년 기념 공연을 영상으로 담았으며, 몬테크리스토 역은 <팬텀>, <베르베르> 등에서 활약한 뮤지컬 배우 ‘카이’, 여주인공 메르세데스 역에는 <시라노>, <스위트토드> 등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린아’가 열연한다. ‘몬테크리스토’는 1.25(목) 자카르타 퍼시픽 플레이스몰 및 2.2(금) 데폭몰의 CGV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다.

두 번째 작품으로 K-Pop 아이돌 세븐틴 멤버 도겸의 뮤지컬 비하인드 스토리와 뮤지컬 <엑스칼리버> 실황을 담은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1.26(금) 브카시 사이버 파크몰 및 2.1(목) 땅그랑 파라다이스 워크 세리퐁몰에 위치한 CGV 상영관에서 선보인다.

세븐틴 멤버 도겸이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 주인공 아더 역할을 맡은 2021년 공연 실황과 두 번째 시즌을 마치기까지의 여정이 담겨있으며,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서기 위한 도겸의 준비과정과 출연배우들이 함께한 생생한 연습 및 공연장면이 담겨 있다.

이번 K-뮤지컬 영상 상영회 신청 관련 세부사항은 주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 홈페이지(id.korean-culture.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람은 무료이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