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dai Day, 자카르타 Gandaria City에서 오늘 개최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HMID)는 10월 14~15일까지 자카르타 Gandaria City에서 Hyundai Jakarta Day를 개최한다.

H-Day 이벤트인 현대데이(Hyundai Day)는 마카사르, 메단에 이어서 이번에는 자카르타 시민들을 초대하여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을 즐기고 현대자동차의 재생 가능한 모빌리티 경험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Astrid Ariani Wijana 현대자동차 마케팅부장은 “인도네시아 국민들로부터 우호적인 반응을 보이는 현대차의 H-Day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Puncak Kegiatan Hari H: Harinya Hyundai di Jakarta, Ikuti Aktivitas Seru Bersama Teman dan Keluarga

Hyundai Day인 자카르타 H-Day는 Premium Parkir Area Gandaria City 특별무대에서 아이스크림 상품이 포함된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행사장을 방문한 자카르타 시민들은 현대자동차를 시승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콘텐츠 제작 워크숍에서 사진 워크숍, 여성과 학생들을 위한 재미있는 안전 운전 워크숍, 뷰티 프로젝트 등 풍부한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가장 기대되는 K POP 세션과 유명 가수의 음악 공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동포사회부)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