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보 선수단장 “선수단 승전보는 교민의 자부심과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

조현보 선수단장. 재인도네시아 대한체육회 선수단 2023.9.26 한인포스트

내외귀빈 여러분과 선수단 여러분, 바쁘신 일정 중에도 이 자리에 참석하시어 출정하는 선수들과, 임원진에게 격려와 용기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선수단은 여러분의 격려에 힘입어 체육인의 위상에 걸맞은 페어플레이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보답하겠습니다.

선수단 여러분, 여러분들이 전국체전에서 흘리게 될 땀과 노력의 결실로 얻게 될 승전보는 3만 인도네시아 교민들의 자부심으로 승화될 것이며 힘든 시기를 살아가고 있는 교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교민들의 대표 선수단으로서 모든 경기에 최선을 다하여 승리하고, 또 결과에 승복하는 모범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경기에 이기고 메달을 획득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모처럼 맞이하는 고국의 가을과 전국체전 개최 지역인 남도의 낭만과 자연, 그리고 먹거리를 즐기는 여유도 가지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번 전국체전에 참가할, 타지역 선수단들과도 같은 마음으로 교류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행복한 일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선수단 안전에 최선을 다하며, 선수단 단장으로서 그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선수단 여러분 그리고 내외 귀빈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