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 수도권 오후부터 비바람 셀 것
기상청(BMKG)은 금요일 3월 3일 오후에 자카르타 여러 지역에 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보했습니다.
BMKG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금요일 오후 자카르타 전역에 비가 올 가능성이 있다고 하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BMKG는 오후와 저녁에는 자카르타 서부의 여러 지역에 번개와 강풍을 동반한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BMKG는 웹사이트는 “오후와 저녁에 서부 자카르타 지역에 번개와 강풍을 동반한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세요”라고 전했습니다.
자카르타 지역의 평균 기온은 섭씨 23~28도, 평균 습도는 80~95%입니다.
한편, 서부 자와의 보고르, 데폭, 버카시 날씨는 하루 종일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도 오늘 번개와 강풍을 동반한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BMKG는 “보고르 시군, 데폭시, 버카시 시군 일부 지역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번개와 강풍을 동반한 비가 내릴 가능성에 유의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Depok과 Bekasi의 평균 기온은 섭씨 22-31도 이며 습도는 65-95%입니다.
이어 탕어랑과 그 주변은 아침에 약한 비가 내리다가 오후부터 점차 흐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Tangerang의 평균 기온은 섭씨 23~31도 이며 습도는 65~95%입니다.
기상청 전국 일기 예보 영상 보세요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