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야경의 자카르타 옥상 맛집 7곳

저녁 야경에 어울리는 수도 자카르타를 바라보며 식사하는 것은 새로운 즐거움을 준다. 옥상 루프탑 다이닝 공간을 통해 자카르타 시내 곳곳을 조명하는 빌딩 조명과 함께 하는 식사는 자카르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 루프탑 다이닝 공간은 다른 분위기를 제공한다.

1. Hause Rooftop
Hause RooftopHause Rooftop은 자카르타 남부 세티아 부디 지역의 Tower 2 MD Place에 있다. 이 맛집은 옥상에 있는 야외 카페 컨셉이다. 방문객들은 음식과 음료를 주문하면서 자카르타 시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실내 방을 원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에어컨이 완비된 실내 공간도 제공한다. 제공되는 메뉴는 아침 메뉴, 채식주의자/비건 메뉴, 디저트 메뉴, 음료 메뉴, 와인까지 매우 다양하다. 이 레스토랑은 매일 09.00-23.00까지 영업한다.

2. The Cloud Lounge & Dining
The Cloud Lounge & DiningCloud Lounge & Dining은 자카르타 중심부 Jalan MH Thamrin Number 28-30에 있는 Plaza Tower 46층과 49층에 있다. 이 식사 공간은 실내, 실외 및 개인실을 제공한다. Cloud Lounge & Dining은 자카르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옥상 루프탑 레스토랑 중 하나다. 방문객들은 매니저의 라이브 음악과 함께 오후의 석양을 즐길 수 있다. 이 레스토랑은 매일 17:00 – 24:00까지 영업한다.

3. Henshin Restaurant
Henshin restaurantHenshin 레스토랑은 Westin Jakarta 호텔 67층과 69층에 있는 자카르타에서 가장 높은 건물에 있다. 이 레스토랑은 Nikkei 미식 컨셉(일식과 페루식의 조합)을 가진 요리를 제공한다. 레스토랑의 벽은 유리로 되어있어 방문객들은 자카르타 야경을 볼 수 있다. Henshin 레스토랑은 매일 18:00-24:00까지 영업을 한다.

4. Langit Seduh by Dapoer Nona
Langit Seduh by Dapoer NonaLangit Seduh는 자카르타 중부 Tanah Abang에 있는 Takes Mansion & Hotel 에 위치한 카페다. 이곳 방문객들은 자카르타 중심부 야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이브 음악과 함께 편안한 카페 분위기도 즐길 수 있다. 메뉴는 버거, 스파게티, 스테이크, 소꼬리탕, 베타위 소또 등 가격도 매우 다양하다. 이 카페는 17.00-24.00까지 영업한다.

5. Sky Garden Cafe
Sky Garden CafeSky Garden Cafe는 자카르타 남부의 Hotel Rasuna Icon에 있으며, 이 카페를 방문하려면 호텔 3A 층으로 가야한다. 옥상에 위치한 레스토랑 컨셉 카페는 오후나 저녁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을 제공하며, 제공되는 음식 메뉴는인도네시아, 아시아 및 서양 음식이다. 이 레스토랑은 주중에는 18:00 – 22:00까지 공휴일에는 12.00 – 22.00까지 영업한다.

6. Tomang Rooftop Dine and Beer
Tomang Rooftop Dine and BeerTomang Rooftop Dine and Beer카페는 자카르타 서부 토망 지역에 있다. 방문객들은 자카르타 하늘을 바라보며 메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 카페를 장식하는 샹들리에도 편안함을 더해준다. 옥상뿐만 아니라 Tomang Rooftop Dine and Beer에는 에어컨이 완비된 실내 공간도 있다.
토망 크리스피 윙, 치킨팝콘, 각종 파스타, 각종 그릴 등 메뉴도 다양하다. Toman Rooftop Dine and Beer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3:00-23:00까지 금요일부터 주말에는 17:00부터 영업한다.

7. Por Que No
Por Que NoPor Que No는 자카르타 중부 Menteng에 있는 De Ritz 건물의 5층에 있다. Por Que No는 스페인식 컨셉의 카페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카르타 빌딩이 보이는 옥상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제공되는 메뉴는 또띠야, 샐러드, 고로케, 다양한 파스타 등 전형적인 스페인 메뉴다. Por Que No는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영업한다. 영업 시간은 주중에 12:00 – 21.00까지 주말에는 16:00-24:00까지 영업을 한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