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인도네시아 제1기 글로벌 CEO 과정 수료식 가져 제1기 28명 배출…기업 경영역량 발휘에 기대

(2014년 9월 2일)

한국외대 글로벌 CEO 과정 수료를 마친 28명의 원우들은 사각모를 던지며 환호를 외쳤다.
지난 8월 29일 코린도그룹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한국외대 글로벌 CEO 과정 수료식에서 권석균 한국외대 경영대학원 원장은 수료생들에게 수료증을 주었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인철 한국외대 총장을 비롯하여 조태영 주인도네시아 대사, 승은호 코린도 회장, 권석균 한국외대 경영대학원 원장과 수료생과 친지들이 참여했다.

이번 외대 글로벌 CEO 과정은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송창근)와 외대가 공동 주관하여 한인기업 CEO를 대상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해 2달동안 이루어졌다.

김인철 한국외대 총장은 축사에서 “글로벌 CEO 과정은 전문 교수의 지식전달과 원우간의 친교 활동에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여려분은 이제 외대 동문이 되었다“고 말했다.

권석균 원장은 “원우들끼리 자주 만나서 공부하면서 생각하고 행동하라“면서 ”이제 수료했으니 기업 역량발휘에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번 한국외대 인도네시아 제1기 글로벌 CEO 과정에서 1기 원우회장에 파크랜드 신만기 대표가 선출되었다.

한국외대는 2007년 글로벌 CEO 과정을 미국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워싱턴DC에서 개설하고 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