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린도 사회공헌재단, 제1회 보고르 도시숲 조성에 앞장

승범수 이사장 (코린도 사회공헌재단) 아데 야신 (보고르 군수) & 관계자

코린도 사회공헌재단(승범수 이사장)은 보고르군과 협력하여 지난 2019년 11월 30일에 보고르군 빠깐사리 운동장 (Stadion Pakansari) 옆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하였다.

녹색 협력 (Kolaborasi Hijau)이라고도 하는 이 행사에서는 코린도 사회공헌재단 승범수 이사장, 보고르군 군수 아데 야신 (Ade Yasin), 주인도네시아 대사관 전조영 공사, KOGA 안창섭 부회장, 보고르 한인회 이철훈 회장, 전국회 의원 함다니 (Hamdani), 코린도 그룹 임직원들, 보고르군청 직원들, 그리고 마을 주민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약 2ha의 도시숲 부지에서 2천 그루의 유칼립투스 데글루프타 (Eucalyptus Deglupta) 나무를 심었다. 2008년에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매년 11월 28일을 식목일로 정했고 12월을 식목의 달로 정했다. 이번 기회에도 코린도 사회공헌재단은 자연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코린도 사회공헌재단 승범수 이사장은 “아울러 작은 숲이지만 이 도시숲은 향후에 보고르군의 녹색 허파가 될 것이고 앞으로도 보고르의 또 다른 지역은 물론 인도네시아 다른 도시에도 지속적으로 도시숲을 조성해 나갈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아데 야신 보고르군 군수는 “코린도 사회공헌재단은 앞으로 3년동안 이 도시숲을 관리 보호해서 보고르군으로 이관시켜 주기로 약속함에 감사드리고 모든 보고르 주민들에게 우리도 적극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지원합시다!” 라고 전했다.

공식행사가 끝난후 코린도 임직원과 보고르군청 직원들과 마을 주민들은 함께 나무를 심으며 보고르 도시숲 조성의 첫 샵을 떴다.

제1회 보고르군 도시숲 식재후 기념 촬영 왼쪽부터 : 안창섭 부회장(KOGA) / 이철훈 회장(보고르 한인회) / 보고르 군수님 관계자 / 전조영 공사 (주인도네시아 대사관) / 아데 야신 (보고르 군수) / 승범수 이사장 (코린도 사회공헌재단) / 함다니 전국회 의원 / 이순형 사무총장 (코린도 사회공헌재단)
제1회 보고르군 도시숲 식재후 기념 촬영
왼쪽부터 : 안창섭 부회장(KOGA) / 이철훈 회장(보고르 한인회) / 보고르 군수님 관계자 / 전조영 공사 (주인도네시아 대사관) / 아데 야신 (보고르 군수) / 승범수 이사장 (코린도 사회공헌재단) / 함다니 전국회 의원 / 이순형 사무총장 (코린도 사회공헌재단)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