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Soekaro-Hatta 공항 온라인택시 합법운행

공항내 GrabCar 부스와 어플 Grabnow로 신청해야

반뜬주 Tangerang에 위치한 Soekaro-Hatta 국제공항에서 온라인택시가 합법운행된다.
Soekaro-Hatta 공항에 있는 합동경찰본부 인꼬폴 INKOPPOL에 따르면 23일부터 온라인택시에게 특별 주차시설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공항관리공단인 앙까사뿌라2 담당자는 온라인택시에게 공항내 안내부스를 제공해야한다고 밝히면서 또한 특정지역을 할당했다.

Soekaro-Hatta 공항에서 온라인택시 합법 승하차 탑승운행지역은 제1터미널은 A와 B, C출구 제2터미널은 D와 F Gate출구, 제3터미널은 국내선 국제선 모든지역에서 이용할 수있다.

하지만 온라인택시 가운데 GrabCar 먼저 공항시스템 교육에 준비가 되어있어 이용자는 어플 Grabnow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20170324grab-003grab3

공항합동경찰본부인 인꼬폴 INKOPPOL에 따르면 온라인택시 기사는 공항지역 운전허가증과 특별유니폼을 입어야 한다고 밝혔다.

Jabodetabek Transportation Management Agency측은 GrabCar 500여대가 이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