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인도네시아는 지난 9월 18일 JIKS에서 한국타이어 장학금 전달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김재희 한국타이어 인도네시아 법인장(사진 오른쪽)과 배도운 학교법인 이사장, 김희익 학교법인 이사, 백우정 학교장 등을 비롯한 여러 인사가 참석하였다. JIKS는 이번 장학금으로 10명의 학생들에게 수업료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학생들은 경제적 어려움에서 벗어나 보다 자유롭고 보다 행복하게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한국타이어의 ‘2017년도 CRS(사회공헌활동) 계획’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PT. Hankook Tire Indonesia는 1단계 공장 건설 기간인 지난 2011년부터 2017년 현재까지 지역사회 및 주변 이해관계 집단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CRS(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는 현재 환경, 보건, 안전, 재능기부, 문화, 교육의 6개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진행되고 있다.
이렇게 인도네시아 한국타이어는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희망을 나누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많이하고 있다.
참고로 인도네시아 한국타이어는 세계 타이어 업계 7위의 기업으로 인도네시아에 약 2,000여명의 근로자들이 매일 30,000개의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도에 생산 및 영업활동을 시작한 이래 현재 인도네시아 전역에 약 70여 개의 Hankook Meter(대리점)를 보유하고 있다. <한인사회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