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새해인사] 장윤하 회장 / 중소벤처기업협의회 (KOSA)

열정과 단합된 노력은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

한인 중소벤처기업협의회 회원 여러분, 희망찬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여러분 모두가 건강과 행복으로 가득한 한 해를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속적이고 끝날 것 같지 않은 미중 간의 갈등, 이에 따른 중국 경제의 급속한 침체,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및 후티 반군과 시리아의 변화와 갈등, 트럼프 대통령의 재등장 등 격변하는 세계 정세 속에서, 우리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으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중소벤처기업인들의 끊임없는 열정과 교민사회의 단합된 노력이야말로 우리의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었습니다.

올해는 새로운 도약과 변화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한인 사회의 오랜 소통 창구인 한인포스트가 창간 20주년을 맞아 일간지로 새롭게 변모한 것은 이러한 변화의 상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인 사회의 목소리를 더욱 널리 알리고, 우리 모두의 연대를 강화하는 귀중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한인포스트의 도약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가길 바랍니다.

2025년에도 우리 중소벤처기업협의회는 회원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더불어 교민 사회와 협력하여 인도네시아에서 한인 기업들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변화와 도전의 시대, 여러분과 함께라면 우리는 더욱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에 늘 건강과 행복, 그리고 번영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