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1일)
● 정기총회
세계 한민족 여성네트워크 인도네시아 지부(Korea Women’s International Network 이하 KOWIN, 회장 박현순)는 10월 29일, 2014~2015 정기총회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여성가족부 산하 단체인 KOWIN의 정기총회에서는 신입회원을 소개하며 환영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여 2013~2014년도 활동 및 회계보고와 회원 간 네트워킹의 시간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 정기총회는 11월15일(토요일)로 예정된 여성가족부 지원 “KOWIN 차세대 행사 및 행복충전 프로젝트”의 행사 알림도 겸할 예정인데,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언니의 독설>이라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명강사인 김미경씨가 초청되어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한인여성을 위한 유쾌한 동기부여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전문직 한인여성과 기업가가 패널로 참여하는 생생토크를 기획하여 KOWIN 회원은 물론이고 인도네시아 거주 한인동포들과 차세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신규회원가입
인도네시아에서 재직 중인 여성, 인도네시아 체류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일을 하고 싶은 여성, 특별한 재능을 가진 여성 모두에게 네트워킹과 재능기부의 문호가 활짝 개방되어 있는 KOWIN 회원가입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으로 가입의사를 밝히거나 이번 정기총회 현장에서 회원신청을 할 수 있다,
KOWIN 박현순 회장은 “숨겨진 보석처럼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것도 분명 가치가 있다. 그러나 주변과 어울리는 것은 희생과 배려를 필요로 하기에 더 큰 가치가 있다. 멀리 가려면 같이 가라는 말이 있듯이 네트워크 안에서 도움을 주고 도움을 받는 것은 해외 생활을 더 윤택하게 한다. KOWIN은 여성인재들의 단체로 뜻을 같이하는 여성들의 참여에 언제나 개방되어있다”고 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한다.
● KOWIN 명예고문 오계영 대사사모님
KOWIN은 지난 9월 12일 대사관저에서 오찬을 나누며 오계영 대사사모님을 명예고문으로 추대하였다. 오계영 대사사모님은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여성들이 더욱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며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코윈에서의 많은 역할을 기대한다.” 고 하며 코윈의 사업내용을 공유하고 격려하였다.
<자료제공.코윈 인도네시아>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