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바란 귀향맞이 현대자동차 보상판매전 개시

현대차 보상 판매 Pesta Trade-In Hyundai

3월24일까지 행사장 Pesta trade-in Hyundai !!
타사 모델 노후 차량 현대차로 보상판매
신용할부 승인 등 다양한 행정 절차 단축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 법인(이하 HMID)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자카르타 주요 쇼핑센터와 자카르타 딜러점에서 현대자동차 보상 판매전(Pesta trade-in Hyundai)을 개최한다.

행사장에서 3월24일(일)까지 진행하는 르바란 현대자동차 보상 판매(Trade-In)는 쉽고 빠르게 차량을 보상 판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원스톱 서비스 콘셉트로 진행된다.

현대자동차 보상 판매(Trade-In)는 최저 이자, 최저 할부, 최저 예약금 DP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라마단 기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를 받고 귀향 시즌을 맞아 새 차를 비롯한 선물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새 차를 구입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다양한 행정 절차가 요구된다. 예를 들어, 할부를 이용하려는 경우 고객의 신용 승인이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하지만 Mudik Lebaran! Pesta Trade-in Hyundai 기간 차를 구입하면 각종 행정 절차를 제때 완료하고 르바란 귀성길에 새 차를 가져갈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또한 귀향 여행은 보통 라마단 셋째 주와 넷째 주부터 시작된다. 이에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HMID)는 고객들이 보다 빨리 차를 구입하여 귀향길에 오를 수 있도록 Mudik Lebaran! Pesta Trade-in Hyundai를 준비했다.

현대자동차 보상 판매전은 다양한 타사 브랜드의 노후 차량을 현대자동차 신차로 보상 구입할 수 있다.

고객은 Pesta Trade-in Hyundai 기간 기존 차량이 팔릴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는 빠른 절차, 원하는 차량의 재고 확보, 적절한 가격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현대자동차 보상 판매는 자카르타 지역의 여러 쇼핑 센터와 딜러점에서 진행되며, 위치 정보는 다음과 같다.

● 쇼핑 센터
○ Mall Kelapa Gading 3, Basement Lobby Forum Lot K13
○ Gandaria City, Area Parkir VIP
○ Summarecon Mall Serpong, Area Parkir Timur
○ Botani Square, Area Parkir Lobby Convention

● Dealer
○ Hyundai Simprug
○ Hyundai Mampang
○ Hyundai Pluit
○ Hyundai Cikarang
○ Hyundai Bintaro
○ Hyundai Cempaka Putih
○ Hyundai Cipondoh
○ Hyundai Cimanggis

Pesta Trade-in Hyundai는 타사 브랜드 노후 차량을 현대자동차의 최신 차량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자동차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승 서비스, 차량 점검, 현대자동차 구매를 위한 모닝 금융 프로그램 선택 등 고객이 한 장소에서 노후 차량 교환부터 현대자동차 구매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Pesta Trade-in Hyundai 방문객에게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6*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현대자동차는 Pesta Trade-in Hyundai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최고의 혜택도 준비했다.

-200만 루피아 상당의 트레이드 인 바우처 제공
-3년간 2.4%의 최저 이자율
-2,400만 루피아부터 시작하는 최저 예약금 DP
-3년 동안 240만 루피아부터 시작하는 낮은 할부금
* 차량별 적용 조건 확인 필요

Pesta Trade-in Hyundai를 개최하는 딜러 및 쇼핑 센터 방문 안내 또는 모델 정보는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 공식 웹사이트(www.hyundai.com/id/id) 또는 Instagram HyundaiMotorIndonesia, Youtube Hyundai Motors Indonesia, Facebook Hyundai Motors Indonesia, TikTok @HyundaiMotorIndonesia, dan X @HyundaiMotorID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대차 파이낸스는 한인동포를 위한 금융창구를 개설했다.

Sunindo KB Finance : +62 821 2595 5095 왓츠앱 카톡 문의
신한은행 : 1500881 또는 카카오톡 ‘신한인도네시아은행’ 채널 검색

24시간 현대 콜센터 0-800-1-878-878(한국어 교환 3번) 고객 서비스를 통해 차량구매와 많은 안내를 요청할 수 있다. (동포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