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근 홍보대사, 잼버리 인도네시아 대표단에 Eagle 운동화 제공

(송창근 홍보대사(사진 중앙)는 잼버리 조직위원회와 전라북도 김관영 지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에 인도네시아 대표단은 전국에서 1,700여명이 ‘Draw Your Dream’을 주제아래 참여했다.

인도네시아 참가자들은 폭염과 태풍에 직면한 자연 재해의 위협에 도전하며 극복하는 배경에는 인도네시아 브랜드 중 하나 인 Eagle 운동화가 격려가 된 것으로 나타났다.

(군산역사박물관에 설치된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조와국 상선 군산항 입항관련 인도네시아 역사 소개. 사진 송창근 회장 제공)
(군산역사박물관에 설치된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조와국 상선 군산항 입항관련 인도네시아 역사 소개. 사진 송창근 회장 제공)

Eagle은 신발과 기타 장비를 제공하여 인도네시아 참가자들을 지원했다.
학교 신발, 스포츠 신발 및 라이프스타일 신발를 제조하는 인도네시아 브랜드인 Eagle은 36년 이상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했다.

새만금 잼버리 홍보대사인 KMK 글로벌 스포츠 그릅 송창근 회장은 “이와 같은 대규모 행사에 인도네시아 참가자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면서 “우리는 ‘Eagle For Indonesia 프로그램’을 통해 인도네시아가 국제무대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행사 기간 동안 송창근 회장은 인도네시아에서 참가자, 위원회 및 방문객을 위해 1,700개 이상의 신발과 1,600개 이상의 수건을 제공했다.

(원광대학교에서 인도네시아 잼버리 대원과 송창근 회장)
(원광대학교에서 인도네시아 잼버리 대원과 송창근 회장)

새만금 잼버리 캠프에서 조기 철수한 인도네시아 스카우트 대원 1,700여 명은 익산에 있는 원광대학교 기숙사에 머물며 남은 일정을 소화했다.

이에 송창근 새만금 잼버리 홍보대사는 원광대 기숙사를 찾아가 5시간 동안 인도네시아 대원들과 교류하면서 새만금 잼버리에서 배운 경험이 앞으로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해 주었다.

송창근 새만금 잼버리 홍보대사는 군산역사박물관을 방문하고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조와국 상선 군산항 입항관련 인도네시아 역사도 보고 너무 감동 받았다고 밝혔다.

(동포사회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