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게이저 ‘올해의 차’ ‘최우수 소형 MPV’ 부문
CRETA ‘최우수 소형 SUV’ 부문
팰리세이드 ‘최우수 대형 SUV’ 부문
아이오닉 5 ‘최고의 배터리 전기차’ 부문
현대자동차 판매법인인 PT Hyundai Motors Indonesia(이하 HMID)는 ‘2022 GridOto Award’에서 5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GridOto Award는 2018년 이후 가장 권위 있는 자동차 어워드 행사 중 하나이며, 올해 2022 GridOto Award는 ‘Best Value, Smart Choice’라는 주제로 열렸다.
특히 현대 스타게이저는 ‘올해의 차’ ‘최우수 소형 MPV’ 부문에서 수상했다.
또한 현대 CRETA는 ‘최우수 소형 SUV’, 현대 팰리세이드는 ‘최우수 대형 SUV’, 현대 아이오닉 5는 ‘최고의 배터리 전기차’ 부문을 거머쥐었다.
이에 차우준 현대차 법인장은 “GridOto 어워드에서 현대 스타게이저가 ‘Car of the Year’와 ‘The Best Small MPV’라는 두 개의 상을 수상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또한 현대 크레타, 현대 팰리세이드, 현대 아이오닉 5에 대한 기회와 인정에 감사드린다. 우리는 모든 현대자동차 고객에게 이 상을 드린다”며, “이 성과는 인도네시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우리의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 스타게이저는 ‘올해의 차’와 ‘최우수 소형 MPV’ 2개 부문을 동시에 석권하며 2022 그리드오토 어워드의 스타로 등극했다.
STARGAZER는 미래지향적이며 역동적인 디자인이 뛰어나고, 인도네시아 도로의 특성과 여건에 맞춘 다양한 기능을 갖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 외에도 이 차를 동급의 새로운 벤치마크로 만드는 캡틴 시트도 갖추고 있다.
또한 인도네시아산 최초의 SUV인 현대 크레타는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리시한 SUV 캐릭터 외관으로 ‘The Best Small SUV’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The Best Big SUV’ 부문 역시 현대차 팰리세이드가 수상했다.
현대 팰리세이드 외관은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과 파라메트릭 실드가 고품격 SUV의 프리미엄 급 가치를 보여준다.
현대 팰리세이드에는 스마트센스(Smart Sense) 기능과 운전자의 목소리가 뒷좌석에 제대로 전달되지 않거나 잘 들리지 않을 때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뒷좌석 조수석 토크 모드 등의 최신 기능이 탑재됐다.
현대 스타게이저, 현대 크레타, 현대 팰리세이드는 외관과 기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최신 혁신 기술과 커넥티비티를 통해 소유자 핸드폰으로 ‘현대블루링크’를 통해 차량에 연결하고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Connected Car Service 서비스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차량의 현재 상태와 위치, 엔진 켜기/끄기, 실내 온도 조절, 도어 잠금/잠금 해제, 경적 켜기, 켜기/끄기 등의 중요한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다.
‘2022 GridOto Award’에서 아이오닉 5가 ‘베스트 배터리 전기차’ 부문도 수상했다.
아이오닉 5는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 철학을 담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성능과 친환경적인 자재, 그리고 일련의 혁신적인 기술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수많은 상을 받았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Aceh에서 Papua까지 115개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부품 가용성과 애프터 서비스 요구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최적화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콜센터 (0-800-1-878-878) 한국어 서비스 3번 교민 전담팀을 통해 판매 및 시승 예약 그리고 각종 서비스를 실시간 대응하고 있다. (동포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