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로직스, 한인상공회의소에 Rp.1억 후원금

지난 7월 23일(토) 한인상공회의소 7월 월례회에서 F1 로직스 성예식 대표를 대신하여 참석한 오대연 상무는 코참 이강현 회장에게 1억 루피아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7월 월례회에서 회장단 업무 역할과 7월 사업과 8월 사업계획안을 발표

종합물류 회사인 F1 로직스(PT. F1 LOGIX Indonesia 이하 F1 LOGIX. 대표 성예식)는 한인상공회의소(이하 코참) 이강현 회장에게 1억 루피아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7월 23일(토) 한인상공회의소 7월 월례회에서 F1 로직스 성예식 대표를 대신하여 참석한 오대연 상무는 “제6대 코참 회장단 출범을 응원하고 회원사를 위해 수고하고 있는 코참 회장단과 코참 발전을 위해 작은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이강현 회장은 “뜻있는 F1 로직스 성금에 감사드리며, 회원사 권익과 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한인상공회의소 코참은 7월 월례회에서 회장단 업무 역할과 7월 사업과 8월 사업계획안을 발표했다.

또한 7월 주요이슈 발표(한인포스트)와 인도네시아 정치(안선근 박사), 주요 법무이슈(김종성 변호사) 설명에 이어서 ‘코참에 바란다’ 토론과 회원사 소개가 있었다.

한편, 재인도네시아 한인상공회의소(코참 KOCHAM) 6대 회장인 이강현 회장과 회장단은 지난 6월 29일 자카르타 물리아 호텔에서 한인기업과 한인니 단체와 상생협력을 다짐하면서 출범했다. (경제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