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싼타페 신규 고객 위한 A/S 프로그램 선보여

현대차 판매 법인(PT Hyundai Motors Indonesia-HMID)은 신규 Santa FE 고객을 위한 최신 Hyundai Before Servic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 Service)는 정비 또는 정기 서비스 기간이 시작되기 전에 고객이 차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의 애프터 서비스다.

현대차는 고객의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차량을 진단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스탠더드를 만들었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의 Makmur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현대자동차는 고객의 전반적인 편안함과 만족을 극대화하고, 항상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는 새로운 Santa FE 고객을 위한 매력적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A/S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충성도 높은 현대 고객에게 BeforeService를 적용시켜 차량 성능을 항상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akaoTalk_20220517_181810947_01싼타페 신규 고객을 위해 현대 비포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최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 보증 기간 3+1년/100,000km 연장
– 정기 유지 보수를 위한 무료 예비 부품은 최대 3년/45,000km

또한 현대자동차는 Santa FE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 24시간 현대 콜센터 0-800-1-878-878
* 현대자동차 100개 인도네시아 대리점
* 서비스 프로그램 (- 모바일 서비스 프로그램, – 무료 픽업 및 샌딩 서비스 . 자보데타벡 지역 1년간 )
* 긴급출동 서비스 [- 24시간 무료 견인 서비스 ( 보증기간 내 ) – 비상 배터리 점퍼 무료 ( 자보데타벡 지역 및 보증기간 내 ) – 스페어 타이어 무료교체 ( 자보데타벡 지역 및 보증기간 내 )- 무료 비상 연료 5리터( 자보데타벡 지역 및 보증기간 내 )]
* 차체 및 도색 수리 서비스 (- 공인 수리점 2 곳 – 지정 수리점 16 곳 )
* 최대 5년 또는 75,000km 동안 무료 유지 보수 서비스
* 최대 3년 또는 45,000km 정기 유지 보수를 위한 무료 예비 부품

현대차 고객은 https://hyundai-bs.com/ 사이트를 방문하여 현대 비포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또한 현대 콜센터 WhatsApp 메시지를 통해 현대 서비스 포인트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