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코위 대통령 부활절 메시지 “행복한 부활절을 기원”

Jokowi 대통령은 4월 17일 소셜 미디어 계정 @jokowi를 통해 행복한 부활절을 기원했다.
조코위 대통령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부활절을 축하하는 영상을 올렸다.

조코위 대통령은 “평화가 인도네시아 국민과 항상 함께 하기를 희망한다. 사랑, 단결, 희생은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극복하기 위한 우리의 에너지가 되었다. 즐거운 부활절을 축하하고 우리 모두에게 행복과 평화가 항상 함께하기를 빕니다”라고 말했다.

DKI 자카르타 주지사 아니스 바스웨단( Anies Baswedan )은 일요일 이른 아침에 중부 자카르타의 GPIB 임마누엘 교회에서 열린 부활절 새벽 예배에 참석했다.

GPIB 임마누엘 교회 새벽예배에서 Anies 주지사는 ” GPIB 임마누엘 교회 새벽 예배는 전통이며 오늘 아침 임마누엘 교회가 고요하고 우리 모두에게 행복을 주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아니스 지사는 교회의 부흥은 물리적인 회복뿐만 아니라 교회를 활동의 장소로 만들고 성도들에게 그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교회는 건물이 아니라 그곳에 있는 회중, 활동, 기도, 주변 모든 사람에게 빛, 그늘, 평화가 있어야 한다”며, “우리는 자카르타의 분위기가 계속해서 화합의 성장을 촉진하고 그 화합을 강화하기를 바란다. 다양성은 신의 선물이지만 화합은 인간의 노력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사회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