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인도네시아 전역에 100개 공인 딜러 운영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Hyundai Motors Indonesia-HMID)는 인도네시아 전역 100곳에 100개 딜러로 확장했다고 3월 9일 발표했다.

현대차 100개 지점 성과는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한 파트너와 전략적 협업의 결과로 보인다.
현대차는 인도네시아 전역 100개 지점에서 현대차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현대차의 대응이다.

하성종 PT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 법인장은 “개인의 요구에 맞는 현대차를 지점을 통해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인도네시아의 전략적 위치에 분산된 100개의 딜러를 통해 현대의 ??

제품과 서비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기를 바란다. 현대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글로벌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앞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일상의 즐거운 모빌리티 니즈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00개 현대자동차 공식 딜러는 수마트라에서 파푸아에 이르기까지 인도네시아 전역 40개 이상의 도시에 퍼져 있다.

고객들은 인도네시아에 새롭게 도입·생산된 STARIA, 전기차 KONA와 IONIQ, All-New PALISADE, New SANTA FE, Hyundai CRETA를 대리점에서 시승할 수 있다.

모든 현대차 대리점은 보다 포괄적인 페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클릭 투 바이(Click-to-Buy)’ 온라인 판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 웹사이트(www.hyundai.com/id)에서 Click-to-Buy를 통해 차량 기능과 시승 예약, 다양한 판매 페키지로 차량 주문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24시간 차량 문의 콜센터 0-800-1-878-878 (경제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