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브랜드 시상은 인도네시아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에 대하여 각 부문별 조사와 평가를 실시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기업,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기업,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입하여 사용하는 브랜드를 조사 선정하며 각 부문별 시장 점유율 등 각 부문별 우수 브랜드 선정 및 탑 브랜드를 선발하고 있다. 탑 브랜드시상식은 지난 8월 21일 물리야 자카르타 호텔에서 진행했다.
㈜ 세라젬 인도네시아(법인장 최일환)는 2019년 인도네시아 의료기 부문에서 탑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인도네시아 마케팅 그룹은 매년 조사를 통해서 탑브랜드 시상을 하고 있다. 이는 인도네시아 브랜드의 최고 상이며. 부문별 브랜드마다 3가지 측면을 통해 평가한다.
Mind Share (상품,브랜드 인지) 소비자의 마음속에 한 “브랜드”나 한 “회사”가 차지하는 비율을 평가한다. Market Share (시장점유율) 브랜드가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을 평가한다.
Commitment Share (약속,헌신,책무) 회사가 소비자에게 약속한 부문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며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비율을 평가 한다.
여기에 대한 조사는 인도네시아의 15개 주요 도시에서 실시되며, 인도네시아인 12,000명 이상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 과정을 통해서 선정된다.
최일환 법인장은 한인포스트와 인터뷰에서 “㈜세라젬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 진출 16년으로서 인도네시아 전 지역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라젬 의료기기 제품이 고객들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최일환 법인장은 시상식에서 “인도네시아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건강과 행복과 기쁨을 주는 회사로 거듭 날 것”이라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통해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나아가는 기업으로서 다음과 같이 다짐을 했다.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 고객이 찾아주는 기업,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고객에게 찾아가는 가는 기업 거듭날 것이다”
세라젬은 삶이 질을 높이는데 기어하는 글러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세라젬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전 세계 고객들께 체험은 통해 가치를 확신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1998년 ㈜세라젬 설립하였으며 21년 역사의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서. 글로벌 진출 70여개국가에 2500여개의 브랜드 샵을 운영하고 있다.
누적 수출 10억불 (1조원) 글로벌 250만여대 판매다. 수출공로상 “금탑산업훈장수상”. WORLD CLASS 300선정과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과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경영으로 21년간 가정용 의료기기 연구 개발과 국내, 해외 지적재산권 250여개가 있다.
세라젬은 세계를 향해 나가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1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과 세라젬 중국저명 상표 선정과 한국 대통령 경제 사절단 13회 동행 하였으며 경제 사절단 순방 국가는 중국, 베트남, 인도, 독일,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콜롬비아, 페루, 칠레, 중국 (2회) 미국,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동행 하였다.
세라젬은 CSR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