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인도네시아 동포를 위한 금융자산 투자전략과 부동산 및 세무관련 세미나 개최

(Monday, June 09, 2014)

한국 자산관리/부동산/세무 분야 최고의 스타 전문가 초빙,   
인도네시아 한인대상 오찬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최근 한국 자산관리 트렌드 및 부동산 시장 전망, 해외동포 세무이슈 등에 대한
설명회 및 개인별 상담시간 등을 통해 이해의 폭 넓혀

우리은행(id.wooribank.com, 은행장 최상학)은 인도네시아 내 한인을 대상으로 “한국내 금융자산 투자전략과 부동산 및 세무관련 세미나”를 6월 3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한국내 금융자산관리/부동산투자/세무 최고의 스타전문가를 직접 초청하여 평소 한인들의 관심분야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루어 졌다.

또한 세미나는 재무분야에 대한 사례소개 및 개인별 대응전략을 설명하는 등 4시간 동안 열띤 열기속에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세미나에는 150여명이 넘는 많은 기업인들이 참석하였으며, 우리은행은 세미나종료 후에 개인별 1:1 상담시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김모 대표는 “시기적절하고 한인들에게는 정말 유익한 우리은행만의 차별화 된 세미나”라고 호평했다.

최상학 우리은행장은 “평소 우리은행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한인들을 위해 특별히 최고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세미나를 준비하였다”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인도네시아 우리은행은「한국 금융의 대표은행」이라는 자부심과 사명감으로,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한인과 함께 성장하는 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