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의 중심 채널’ <KBS WORLD 24>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해외동포·재외국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찾아갑니다. 그동안 <KBS WORLD 24>는 뉴스 중심 채널이었지만, 2019년 명실공히 24시간 종합편성 채널로 거듭나 훨씬 더 다양하고 엄선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더 많은 지역의 동포들을 만납니다.
우선 2019년 3월 4일 프로그램 대개편을 합니다.
▶ 한국은 물론 지구촌 곳곳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다면 <KBS WORLD 24>를 틀면 됩니다. <뉴스9>, <뉴스7> <뉴스광장>, <뉴스12>, <남북의창>은 물론 영어뉴스인 <KBS WORLD NEWS TODAY>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세계적 수준의 KBS 다큐멘터리도 풍성합니다. <KBS 스페셜>, <시사기획 창>, <다큐멘터리 3일>, <인간극장> 최신작은 물론, <한국인의 밥상>, <걸어서 세계 속으로> 등 명품 프로그램을 한주 내내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국인의 정서와 역사가 담긴 감동을 드립니다. 동포들의 심금을 울릴 <가요무대>의 경우, 최신작은 물론 80, 90년대 제작물도 방송해 추억의 가수들이 직접 부르는 명곡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V쇼 진품명품>, <국악한마당>, <우리말 겨루기>를 통해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재미있게 만날 수도 있습니다.
▶ KBS 명품 대하드라마를 비롯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KBS 드라마들을 엄선해 방송합니다. 첫 번째 대하 사극은 한민족 통일을 바라는 의미에서 <태조 왕건>을 선정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한민족의 중심 채널’ KBS WORLD 24, 많은 시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