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면세점 개점 1주년… 이루 콘서트와 함께

Monday, May 12, 2014

자카르타 롯데면세점 자유롭고 편리한 쇼핑 기회제공.
자타르타국제공항 분위기 밝고 고급스럽게 확 변해
5월17일, 한류 아이콘 이루 콘서트 개최

일년전부터 자카르타 국제공항 면세점 분위기가 밝고 고급스럽게 확 바뀌었다.

인도네시아 롯데 면세점은 지난 달 개점 1주년을 맞이하여 롯데 면세점 홍보대사로 임명된 가수 이루씨가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자회견에서 인도네시아롯데면세점 김태호 법인장은 인도네시아 관광산업 활성화에 따른 상품런칭과 고객 할인행사와 CSR사회활동을 밝혔다.

자카르타 롯데쇼핑 에비뉴와 수카르노 하따 공항에 입점한 롯데면세점은 손님맞이에 각종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첫 단계는 쇼핑 손님에게 5월17일 이루 콘서트 입장표 제공, 두 번째는 ‘스프링 세일’이라는 프로그램으로 5월16일까지 30% 할인과 함께 자카르타 롯데 면세점 고객은 MCM, Bali, Etro 제품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5월17일, 한류 아이콘 이루 콘서트 개최
올해 초 이민호, 박신혜, 엑소와 함께 가수 이루는 2014년 롯데 면세점 홍보대사가 됐다. 장근석, 김현중, 최지우, 슈퍼주니어, 투피엠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가수 이루는 2012년 ‘hello goodbye’라는 인도네시아 영화에 출연해, 22,000 관객을 모았으며 또한 롯데면세점 프로모션으로 “you’re beautiful”이라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있다.

‘2014 ERU Concert in Jakarta HIDE & SEEK’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공연은 D 스나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루씨는 “제 노래를 좋아하는 인도네시아 시민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롯데면세점과 함께 인도네시아에서 계속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기사[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