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 Indofood CBP Sukses Makmur(이하 인도푸드 CBP)는 넷플릭스와 독점적인 공동 프로모션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의 인기 브랜드 팝미(Pop Mie)와 치타토(Chitato)를 통해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시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팝미와 치타토는 Z세대를 비롯한 ‘오징어 게임’ 팬들을 위해 흥미진진한 프로모션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Fierman Authar 인도푸드 CBP 소비자 참여 부문 총괄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인도푸드 CBP와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오징어 게임 시즌2’를 시청하는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한국 드라마 테마에 맞춰 특별히 준비한 팝미 코리안 시리즈와 치타토를 함께 즐기며 더욱 풍성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피어만 총괄은 또한 “이번 협업은 인도푸드가 단순히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매콤한 버섯 수프 맛의 스파이시 라면과 한국식 매콤한 치킨 맛의 파이어리 치킨,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팝미 코리안 라면 시리즈와 배추김치 맛 치타토가 ‘오징어 게임 시즌2’ 시청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인도푸드는 지난 2024년 12월 22일 ‘차 없는 거리’ 행사에서 핑크 가드 퍼레이드를 선보이는 등 ‘핑크 가드 온 더 스트리트’ 이벤트를 진행하며 축제 분위기를 조성한 바 있다. 이와 같은 행사는 대중교통 및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장소 등에서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Joann Ngai 넷플릭스 동남아시아 마케팅 파트너십 총괄은 “인도푸드의 두 브랜드가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시에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협업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인도네시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팝미와 치타토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시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둔 시즌1에 이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게임으로 돌아온 ‘오징어 게임 시즌2’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시리즈 3위에 오르며 1억 5250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기록하고 있다. (Tya Pramadania 법무전담기자)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