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JIKS에 정수기 청정기 20대 기증

코웨이 인터내셔널 인도네시아 법인(이하 코웨이)은 CSR 활동의 일환으로 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이하 JIKS)에 정수기 기증 설치 및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 행사는 학생과 교사, 그리고 교직원이 더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또한 JIKS는 대면학습을 대비해 준비하게 되었다고 코웨이는 밝혔다.

코웨이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생산하는 생활가전 기업으로 JIKS 내 교실, 교무실 그리고 행정실에 공기청정기 20대를 기증 및 설치 했다.

지난 3월 10일에 진행된 기증식에는 JIKS 김윤기 교장, 코웨이 홍인화 법인장이 직접 참여했다.

코웨이 인도네시아 홍인화 법인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미세먼지에 취약한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를 기부한다”면서 “앞으로 코웨이 인도네시아는 생활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 책임을 갖고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실내 순환 공기질을 정화시켜 공기 오염도를 낮춰 준다.

실내에 미세 형태로 존재하는 먼지, 잔류 가스, 악취, 포자, 곰팡이, 진드기, 박테리아는 알레르기와 같은 건강 문제를 유발하고, 천식 또는 기타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실내 공기 청정기 사용은 최근 그 중요성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이번 JIKS에 제공된 공기청정기 모델 STORM(AP-1516D)은 49.5m2의 공기정화, 최대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공기 중 초 미세먼지를 걸러낼 수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면역력이 강조되는 최근의 상황에 학생, 교사 및 교직원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4단계 HEPA 필터 시스템으로 구성돼, 바이러스(0.05~0.5마이크로미터), 미생물(0.5~3마이크로미터) 등 오염 물질도 걸러낼 수 있다.

코웨이 고객에게는 2개월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필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CODY(코디) 하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코웨이는 32년 전부터 전세계 900만 명 이상의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아왔다.

2019년 9월 설립된 코웨이 인도네시아는 수백 대의 공기청정기를 병원과 진료소에 기부해 왔다.

코웨이 관계자는 ‘Best Life Solution Company’로 인도네시아 국민과 한인동포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이번 JIKS 기증을 통해 더 나은 교육 환경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포사회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