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인기 여배우 마우디, 자카르타서 재미 한인동포와 결혼

5월22일 자카르타 자택에서 Jesse Choi와 결혼… 스탠포드대학 동창생
대통령, 마우디를 G20 정부 대변인으로 임명… MZ세대와 G20 가교 역할

(한인포스트) 인도네시아 최고 인기 여배우 겸 가수인 마우디 아운다(Maudy Ayunda 1994년생)가 지난 5월 22일 일요일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린 이후 소셜 미디어에서 Maudy Ayunda 결혼이 뜨거운 화제가 계속되고 있다.

여배우이자 가수인 Maudy Ayunda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하얀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유한 후 결혼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2022년 5월 22일 Maudy Ayunda는 Instagram 업로드에서 “22.5.22”라고 적고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았지만 인스타그램 댓글에는 축하의 글이 쏟아졌다.

Maudy는 인스타그램에 결혼 관련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그 중 주목을 끈 것은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이었다.

여러 사진속에 항상 카메라를 등지고 있는 사람은 남편 제시 최(Jesse Choi)로 한국인으로 밝혀졌다.

Maudy Ayunda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Maudy와 Jesse Choi 사진
Maudy Ayunda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Maudy와 Jesse Choi 사진

제시 최는 스탠포드 대학에서 Maudy와 가장 친한 친구로 알려져 있다. 이는 Maudy Ayunda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udy와 제시 최(Jesse Choi)는 다른 대학 친구들과 자주 어울리는 모습이 나온다.

또한 최근 트리븐이 보도한 동영상에 따르면 Jesse Choi가 Maudy에게 프로포즈하는 동영상과 결혼식장에서 Jesse Choi가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나온다.

Maudy Ayunda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Maudy와 Jesse Choi 사진-- 결혼 프로포즈
Maudy Ayunda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Maudy와 Jesse Choi 사진– 결혼 프로포즈
Maudy Ayunda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Maudy와 Jesse Choi 졸업사진
Maudy Ayunda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Maudy와 Jesse Choi 졸업사진

현지 언론에 따르면 제시 최(Jesse Choi)는 미국 국적의 한국동포로 미국 시민권을 갖고 있다. 그는 Maudy가 스탠포드 대학에서 공부할 때 만났다고 전했다. 결혼을 위해 자카르타로 이사한 그는 자카르타 남부 지역 고층 아파트에 정착한 것으로 보인다.

Maudy는 “(남편은) 인도네시아어 공부를 하고 있고 왼쪽 운전을 배우며 낯선 새로운 문화에 빠져보세요”라면서 ”내 애인이 모든 어려움을 인내하며 열린 마음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 진정한 반려자가 되어주고 있고 우리를 믿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Maudy Ayunda 신부와 Jesse Choi 신랑은 지난 5월 22일 자카르타 남부 지역 Maudy Ayunda 거주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여배우 Maudy Ayunda 신부의 꿈의 결혼식은 그녀의 어머니인 Muren Murdjoko 여사가 Instagram 계정에 업로드한 내용을 공개했다.

Muren 여사는 “이 집을 지었을 때 Maudy는 겨우 7살이었다. 이 곳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결혼식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녀가 놀던 수영장에서 결혼하게 될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라고 환하게 웃는 이모티콘으로 Instagram 계정에 올렸다.

Linkedin 계정에서 Jesse Choi는 Stanford University의 동창생인 Maudy Ayunda와 평생 반려자가 되었다.

주요 언론 Jesse Choi에 대한 궁금증 밝혀내

인도네시아 주요 언론들은 Jesse Choi에 대한 궁금증을 다양한 출처에서 보도하고 있다.

1. 지난 11월 자카르타로 이사

제시는 미디엄 계정에서 지난 2021년 11월쯤 인도네시아로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Jesse는 자카르타와 발리의 사진뿐만 아니라 교통 체증에 대한 이야기, 음식 가격이 저렴하다고 공유했다.

2. 놀라운 인도네시아 소녀를 만나다

제시는 Stanford 경영대학원(GSB-Graduate School of Business) 재학 중 인도네시아 여성과 만남에 대해서도 전했다. 이름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문제의 여성이 Maudy Ayunda라고 추측했다. Jesse는 “GSB 수업 첫날, 나는 놀라운 인도네시아 소녀를 만났다. 그녀는 조국에 대한 큰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나를 ‘더 글로벌하게’ 생각하도록 격려했다”라고 썼다.

3. 베인앤컴퍼니 (Bain & Company) 근무

Jesse는 3년 동안 글로벌 경영컨설팅 기업에서 시니어 어소시에이트 컨설턴트로 일했다.

4. Columbia University 졸업

제시는 2013년 컬럼비아 대학교를 우등으로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다음 그는 Maudy Ayunda와 같은 캠퍼스인 Stanford University에서 학업을 계속했다. 그는 미국 대학 우수 공학 명예 협회인 Tau Beta Pi Association에 회원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5. 한국 출생

나이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지만 Linkedin 계정에는 여전히 제시가 2009년에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Jesse Choi는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랐다.

대통령, 마우디를 G20 정부 대변인으로 임명… MZ세대와 G20 가교 역할

마우디 아윤다-한편, Joko Widodo 대통령은 가수겸 배우인 마우디 아윤다(사진. Maudy Ayunda. 28세)를 G20 인도네시아 대통령직의 정부 대변인으로 공식 임명했다. Maudy는 G20 정상회의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전달하게 된다.

이에 정보통신부 Johnny G Plate 장관은 “Maudy가 여러 외국어를 구사하기 때문에 선택했다. Maudy는 밀레니얼 Z세대와 G20에 대한 소통의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Johnny 장관은 대통령궁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Maudy는 옥스퍼드 대학교 철학, 정치, 경제학 학부 과정을 졸업하고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및 교육학 석사 학위자”라고 3월 31일 전했다. (언론종합 문화생활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